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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와 내가 성장하는 여기

블로그"너와 내가 성장하는 여기"에 대한 검색결과1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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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공개] ㅅㄷㄵㅅ

    Honeymoon Photos by freebird (bobinson|ബോബിന്‍സണ്)
    너와 내가 성장하는 여기|2011-05-17 08:10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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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손스마케팅이 제안하는 블로그 컨텐츠기획 노하우

    손스마케팅이 제안하는 블로그마케팅 노하우 작성자: 손스마케팅 블로그마케팅의 핵심은 컨텐츠에 있습니다.오늘은 블로그마케팅에서 효율적인 컨텐츠에 제작요령 10가지를 정리하였습니다. 1.컨텐츠를 직접 제작하고 퍼뜨려라.2.컨텐츠속에 브랜드를 내장하라.3.블로그 카테고리는 고객과 자사와의 접점임을 잊지마라.4.컨텐츠 제목은 잠재고객보다 검색엔진이 먼저 본다는 사실을 잊지마라.5.제품홍보 컨텐츠는 스토리형식으로 구성되면 좋다.스토리는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각인시키기에 가장 효과적이다.6.퍼온 컨텐츠는 반드시 저작권에 유의해서 블로그에 올려라.7.복사한 컨텐츠(연예.스포츠기사등)의 갯수가 반드시 웹유입율이 증대하는 것은 아니다. 과거처럼 배너광고를 무심코 클릭하는 네티즌이 과연 얼마나 되겠느냐?8.자작이미지안에도..
    너와 내가 성장하는 여기|2008-07-08 07:28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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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공개] 블로그마케팅에 대한 오해

    제 목: 블로그마케팅에 대한 오해 작성자:손스마케팅 손재익 컨설턴트 최근 블로그마케팅은 많이 활용되고 있고, 수많은 마케터들의 효과적인 블로그마케팅에 대한 연구가 이루어 지고 있다. 블로그가입자수는 2000만명을 넘으며, 새로운 형태의 블로그 서비스의 출현으로 블로그마케팅의 영역은 확산되고 있는 것만은 사실이다. 하지만 정확한 목표와 개념없이 진행되는 블로그마케팅은 단지 블로깅에 불과하다. 블로그마케팅은 컨텐츠의 업데이트만으로 이루이 지는 것은 아니다. 수많은 블로거를 지향하는 마케팅인지 아니면 컨텐츠를 갈구하는 컨텐츠수용자를지향하는 마케팅인지도 따라서 블로그마케팅의 진행방법은달라진다. 개인미디어의 성향이 강한 블로그에서 상업적 마케팅의 성공이 가능한지에 대한 고려도 있어야 하고, 그 마..
    너와 내가 성장하는 여기|2007-08-09 10:34 a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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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블로그가 블로그 다워야 블로그지!!!

    제목: 블로그가 블로그다워야 블로그지!!!작성자: 손스마케팅 손재익 컨설턴트 최근 검색엔진광고의 비싼 단가, 부정클릭, 투자대비 수익률이 낮아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도구인 블로그를 활용하려는 업체들이 늘어 나고 있다.블로그마케팅이 무조건적 대안이 될 수는 없지만 중소업체에게는 비용대비 효과면에서 자사브랜드를 많이 노출시킨다는 것은 메리트임이 분명하다. 급변하는 미디어 및 인터넷 환경에서 블로그마케팅의 올바른 방향을 잡는다는 것은 무척 어려운 일인것은 틀림없다. 블로그마케팅을 단순하게 전단지 뿌리는 정도로 생각한다면 절대로 시도해서는 안된다. 블로그마케팅을 하기전에 본인이 하고 있는 업종에 대한 전문가적 지식 즉 expert power를 가지고 있는가를 자문해야 할 것이다. 블로그는 홈페이지와는 다르다. 일반적 홈페..
    너와 내가 성장하는 여기|2007-08-08 02:33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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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뭐 좋은거 없냐?고 묻는 이에게 2편

    제목: 뭐 좋은거 없냐?고 묻는 이에게 2편작성자: 손스마케팅 손재익 컨설턴트 백모사장은 인터넷 가입영업으로 1년안에 100억이란 매출을 만들수 있었던 마케팅 비법은 무엇일까?혹자는 다단계마케팅이 아니냐고 묻는 사람이 있다. ㅎㅎㅎ 그러면 웃어 버린다. 다단계마케팅은 다음에 한번 얘기하겠지만 일종의 게임이론 마케팅이라고 보면된다. 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인터넷 가입으로 연매출 100억을 만든 마케팅노하우를 적어보자. 그러면 백모사장이 사업초기당시 처해있었던 상황을 알아보자. 1.10평 남짓되는 사무실에서 인쇄 및 홈페이지 제작사업을 했으나 수익성악화로 직원봉급은 몇달째 밀려서 거의 벼랑끝신세2.운영자금은 바닥이어서 다른 사업을 벌이기 힘든 상태(차기름값도 없는 상태)3.백모씨가 부업으로 주력했던 인터넷가입아이..
    너와 내가 성장하는 여기|2007-08-08 02:30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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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뭐 좋은거 없냐?고 묻는 이에게 1편

    제목:뭐 좋은거 없냐?고 묻는 이에게 1편작성자: 손스마케팅 손재익 컨설턴트카페(손스마케팅)를 운영함에 있어서의 장점은 최근 네티즌들이 요구하는 것이 무언인지 알수 있고 그것을 키워드로 정의 내릴수 있다는 것이다. 수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아이템을 찾고 새로운 아이템 판매방법을 찾고 있다. 내 친구중에 전화만 오면 내게 "뭐 좋은거 없냐?"고 묻는 친구가 있다. 벌써 7년째 내게 우문을 하고 있다. 그러면 나는 "좋은 거 많다" 고 얘기한다. "그럼 얘기해봐봐"라는 친구한테 돈 100억있으면 은행에 적금하라고 한다. 거야 말로 우문현답인 것이다. 이런 답을 들은 친구는 몇달 동안 전화가 오지 않는다. 정말 '좋은 거"있을 까? 나도 누군가에 묻고싶다. 몇달 동안 전화 안할 각오로... 정말 아이템이 중요한 걸까?최근에 내 지인중에서 초단기간동안..
    너와 내가 성장하는 여기|2007-08-08 02:27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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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블로그 마케팅으로 쇼핑몰 매출올리기

    제목:블로그 마케팅으로 쇼핑몰 매출올리기작성자: 손스마케팅 손재익 컨설턴트 블로그마케팅이 이제 생소하게 들리지 않을 정도로 블로그를 활용한 마케팅기법이 만연하다.블로그의 속성만 잘 이해한다면 블로그마케팅dms 비용대비 최고효과를 낼 수 있는 마케팅툴이다.현재 인터넷마케팅에서 돈 10원 하나 쓰지 않고 검색결과 상위에 랭킹하고 많은 방문객을 만들 수있는 마케팅은 블로그마케팅이외는 없다. 쇼핑몰 운영자라면 오늘부터 당장 블로깅을 시작하라. 잠재고객이 분명히 늘어 날 것이다. 블로그마케팅은 쉽게 시작할 수 있지만 전략적으로 꾸준히 진행하는 것은 나름대로의노하우가 필요하다.아래의 프로세스는 손스마케팅에서 제시하는 쇼핑몰 블로그 운영에 대한 10가지 노하우이다.하나하나 적용하다보면 어느새 블로그마케팅의 고..
    너와 내가 성장하는 여기|2007-08-08 12:29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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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공개] 프랜차이즈 사업 홍보를 위한 블로그 카테고리 작성 7단계

    제목:프랜차이즈 사업 홍보를 위한 블로그 카테고리 작성 7단계 작성: 손스마케팅 손재익 컨설턴트 1단계: 해당 프랜차이즈업종의 예상고객의 성별,나이,라이프사이클,직업 등을 분석하고, 예상고객을 컨텐츠소비자로 인식하고, 그들이 어떠한 컨텐츠를 찾고 있는지를 조사해 야 한다. 어느 층을 대상으로 하여 어떠한 컨텐츠로 접근하는 것은 블로그마케팅의 핵심요소이다. 2단계:사회,경제,문화,예술등의 다양한 관점에서 예상고객의 컨텐츠에 대한 니즈를 파악하고 이와 연관된 주요 키워드를 추출하자. 3단계: 추출된 키워드를 해당 프랜차이즈사업의 키워드와 조합하라. 추출된 키워드가 웰빙,여행등 이고 프랜차이즈사업이 주요키워드가 해물요리라면 웰빙+해물 여행+해물 웰빙+해물+여행 이렇게 조합..
    너와 내가 성장하는 여기|2007-08-05 04:53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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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프랜차이즈 홍보를 위한 감성+블로그마케팅 노하우 10계명

    제목: 프랜차이즈 홍보를 위한 감성+블로그마케팅 노하우 10계명작성자:손스마케팅 손재익 컨설턴트 1.타깃을 정하라. 블로그 방문객을 컨텐츠수용자로 인식하고 타깃을 정하라. 타깃을 바뀌면 카테고리와 컨텐츠도 달라진다.2.블로그 대표카테고리를 만들고 손수제작물(UCC) 형태로 제작하라. 대표 카테고리의 컨텐츠는 신선하고,흥미있는 전략적인 컨텐츠로 기획하라. 3.주기적으로 컨텐츠를 올려라. 매일매일 업데이트하는 것도 좋지만 날짜를 정해서 올리면서 블로그가 인격체임을 느끼게 하라.예)월요칼럼,수요프랜차이즈뉴스, 오늘의 가맹점, 금요창업성공노하우 등등 4.오감을 자극하는 컨텐츠를 개발하라. 시각,청각등 오감을 자극할 수 있는 컨텐츠를 기획하고 개발하여 블로그내에서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한다. 5.고객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
    너와 내가 성장하는 여기|2007-08-02 07:17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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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공개] 구멍가게에도 블로그마케팅??

    제목 : 구멍가게에도 블로그마케팅?? 작성자 :손스마케팅 손재익 컨설턴트 어떤 사업을 하든지 홍보방법과 수단은 매우 중요하다. 사업하기전 수십페이지의 사업기획서를 만들더라도 홍보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야구경기에서 안타를 치고도 달리지 않는 말과 같다'고 볼수있다.(코뿔소의 성공중에서) 오늘은 오프라인에서 가게를 운영하는데 있어서 온라인홍보방법의 하나인 블로그마케팅에 대해서 알아본다."구멍가게를 운영하는데 웬 블로그마케팅?" "전국구 단위로 제품을 판매하는 것도 아닌데 굳이 블로그마케팅을 할 필요가 있는가?"이라고 질문 할 수도 있다.물론 블로그마케팅은 온라인 특성상 지역적한계가 없다. 하지만 블로그의 검색기능과 커뮤니티 기능을 잘 활용한다면 홍보메시지를 본인의 시장영역안에서 뿌릴 수 있다. 예를들어 ..
    너와 내가 성장하는 여기|2007-08-01 08:00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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