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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공개] [인터넷마케팅 : 키워드광고] 신규키워드 발굴 전략
[인터넷마케팅 : 키워드광고] 신규키워드 발굴 전략 생성키워드를 발굴해서 전환을 이끌어 내는 방법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의 키워드가 더 많을수 있죠.그래서 다들 아시겠지만 두가지에 대한 방법에 대한 간단한 팁을 드리려 합니다.1. 키워드 생성(발굴)하기메인키워드와 세부키워드의 기준이 무엇인지부터 파악을 하셨으면 합니다.예를 들어 의류 쇼핑몰이라면 "의류쇼핑몰", "여성의류", "남성의류" 등과 제품관련 대표키워드. 이것이 메인키워드로 보실겁니다. 세부키워드는 조회수가 어느정도 있는 제품 관련 키워드들.의류쪽은 제가 아는 업체가 약12만개의 키워드를 쓰는것까지 봤습니다.그렇다면 이것이 과연 메인키워드일까요? 메인키워드는 전환대비효과가 좋은 키워드가 메인키워드라 생각을 하셔야 한단것입니다.그렇기에 이런 메인..추천 -
[비공개] [인터넷마케팅]MP3 브랜드 웹사이트 집중분석
[인터넷마케팅]MP3 브랜드 웹사이트 집중분석 [인터넷마케팅]MP3 브랜드 웹사이트 집중분석 2007년 7월에 방문자 수 최대!! 과거와 다르게 현재 MP3 전문업체에서는 MP3뿐만 아니라, 영화 어학 콘텐츠뿐만 아니라 네비게이션 기능도 함께 제공하는 제품들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우리나라 대표적인 MP3 브랜드 업체 중 아이리버와 코원 아이오디오 웹사이트를 집중분석해 보았습니다. 서비스 대분류에는 모두 49개의 중분류가 등록되어 있으며, MP3 브랜드 중분류는 서비스 대분류 내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랭키닷컴에 등록되어 있는 840 여개 중분류 중에서는180위로 중상위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2007년 4월에 비하여 3단계 순위가 상승한 상황입니다. MP3 브랜드 중분류의 최근 13개월간의 방문자 수 및 대분류 내 ..추천 -
[비공개] [인터넷마케팅]화장품브랜드 웹사이트 집중분석
[인터넷마케팅]화장품브랜드 웹사이트 집중분석 [인터넷마케팅]화장품브랜드 웹사이트 집중분석 2007 년 9 월에 비하여 방문자 수와 대분류 내 점유율 모두 증가 ! 금주에는 화장품 브랜드 웹사이트 중 1 위와 2 위를 차지하고 있는 미샤와 에뛰드 웹사이트를 집중 분석해 보았습니다. 서비스 대분류에는 모두 49 개의 중분류가 등록되어 있으며 , 화장품 브랜드 중분류는 서비스 대분류 내에서 8 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랭키닷컴에 등록되어 있는 840 여개 중분류 중에서는 143 위로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2007 년 9 월에 비하여 3 단계 순위가 하락하였습니다 . 화장품 브랜드 중분류의 최근 13 개월간의 방문자 수 및 대분류 내 점유율 변화 추이를 살펴보면 2007 년 9 월경에 일 평균 방문자 수 14 만 2 천명 , 대분류 ..추천 -
[비공개] [인터넷마케팅]휴대폰 브랜드 웹사이트 집중분석
[인터넷마케팅]휴대폰 브랜드 웹사이트 집중분석 [인터넷마케팅]휴대폰 브랜드 웹사이트 집중분석 전년 대비 일 평균 방문자 수 20.76% 상승! 금주에는 휴대폰에 대해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휴대폰 브랜드 중분류 중 분야 1, 3위를 기록하고 있는 애니콜 랜드와 (주)팬택 스카이 웹사이트를 집중분석해 보았습니다. 서비스 대분류에는 모두 49개의 중분류가 등록되어 있으며, 휴대폰 브랜든 중분류는 서비스 대분류 내에서 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랭키닷컴에 등록되어 있는 840 여개 중분류 중에서는69위로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2007년 3월에 비하여 10단계 순위가 상승한 상황입니다. 휴대폰 브랜드 중분류의 최근 13개월간의 방문자 수 및 대분류 내 점유율 변화를 살펴보면 2007년 3월경에 일 평균 방문자 수 31만1천..추천 -
[비공개] [인터넷마케팅]CPC 광고와 검색엔진최적화의 장단점 비교
[인터넷마케팅]CPC 광고와 검색엔진최적화의 장단점 비교 [인터넷마케팅]CPC 광고와 검색엔진최적화의 장단점 비교 이 글은 검색이용자들에게 사이트가 잘 노출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에 관한 것으로, CPC 검색광고와 자연검색결과에서의 검색엔진최적화에 대한 장단점을 알려줍니다. 검색엔진마케팅 전문 데이터 서비스 서치안에서 해외자료를 번역한 글로, 보다 많은 정보는 서치안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무려 85~95%에 이르는 웹사이트가 검색엔진을 통해 노출된다. 그러므로, 아무리 잘 구축된 사이트라 할지라도 검색엔진에서 노출되지 않거나 하단에 노출된다면 트래픽을 얻기 힘들 것이다. 사하라 사막에 광고판을 설치한다면 누가 그것을 볼 수 있겠는가?그렇다면, 검색이용자들은 어떻게 당신의 사이트를 찾을까? 그들은 어떠한 검색..추천 -
[비공개] [인터넷마케팅]TV 앞에서 역전 기회 잡은 온라인 광고
[인터넷마케팅]TV 앞에서 역전 기회 잡은 온라인 광고 [인터넷마케팅]TV 앞에서 역전 기회 잡은 온라인 광고 과거 신문의 자리를 단숨에 눌러버리고 왕좌에 앉은 TV는 꽤 오랫동안 광고 마케팅 툴로서 최고의 주가를 구가하고 있다. 그러나 어느 날부턴가 TV는 예전에 자신이 신문에게 그랬듯 인터넷에게 위협받기 시작했다. 과연 온라인 광고 동영상과 TV CF의 대결에서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둘의 전력을 속속 파헤쳐 보자.온라인 광고 동영상 vs TV CF가끔씩 TV CF를 보완하기 위해 온라인 동영상 광고가 '풀버전' 혹은 '엽기/유머 버전' 등의 이름으로 만들어지는 경우를 볼 수 있다. 이처럼 TV CF는 플레이타임이나 심의 등급 등에서 한계를 갖고 있다. 그렇다면 온라인 광고 동영상과 TV CF간에는 320픽셀과 42인치의 차이 말고도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분..추천 -
[비공개] [인터넷마케팅]해외 유명 업체의 광고들....기발한데~?
[인터넷마케팅]해외 유명 업체의 광고들....기발한데~? [인터넷마케팅]해외 유명 업체의 광고들....기발한데~? NY City Ballet _ 발레리나와 함께 멋지게 회전문을 돌아보자. NIKE _ 휴지를 버릴때 정확히 던져 넣고 싶은 생각이 든다. Periodent _ 병따게 대신 튼튼한 이빨로... 치약광고로 기발한 아이디어 Rejoice_ 엉망진창이 되어버린 전깃줄에 절묘하게 설치된 광고물 Thai Massage _ 시원하게... 꾹꾹 밟아주세요. 영어여도 한눈에 피아노 광고지라는걸 알수 있는추천 -
[비공개] [인터넷마케팅]UCC간의 연쇄반응과 펌으로 확산되는 소비 구조
[인터넷마케팅]UCC간의 연쇄반응과 펌으로 확산되는 소비 구조 [인터넷마케팅]UCC간의 연쇄반응과 펌으로 확산되는 소비 구조 UCC간의 연쇄반응과 펌으로 확산되는 소비 구조 UCC가 주는 매력 중 하나는 자가 발전을 한다는 것이다. 즉, 한 번 생산된 콘텐츠는 마치 유기체처럼 생명을 가지면서 진화해간다는 것이다. UCC가 진화를 할 수 있는 것은 많은 사용자가 생산에 참여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UCC를 배포하는 시스템 중 하나인 RSS와 태그의 구조가 생산된 콘텐츠를 서로 엮고 쉽게 분류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입니다.● 이슈에 따라 UCC는 빠르게 생산된다.Daum에서 운영하는 블로거 뉴스는 블로그에서 생산되는 콘텐츠를 이슈별로 분류해서 보여주는 일종의 메타 블로그 서비스이다. 블로그에서 생산되는 콘텐츠들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소비되기 ..추천 -
[비공개] [인터넷마케팅]포털에서의 배너광고 vs 키워드광고 분석
[인터넷마케팅]포털에서의 배너광고 vs 키워드광고 분석 [인터넷마케팅]포털에서의 배너광고 vs 키워드광고 분석 ※ 삼성경제연구소 [지식/전문가 SOS] 게시판에 등록된 내용입니다. 막상 인터넷으로 광고를 하시려면 무엇을 해야하고 어디를 해야할지 고민이 많으신분들이 대부분이다. 더욱이 광고를 진행하시는 분들도 효과적인 측면에서 정확한 데이터가 없기 때문에 인터넷 광고를 시도하기 조차 꺼려하기도 한다. 그러면 실제로 배너광고와 키워드 광고주 어떤 광고가 더 효과가 있을까? 실제 다이어트 광고주의 사례를 들어 배너광고와 키워드광고를 비교 분석해 보았다. Type 배너광고 키워드광고 광고방식 무작위노출(Push 방식) 타켓노출(Pull 방식) Targeting여부 성별,나이,노출 섹션 등 타켓팅 가능 관련 키워드 검색자가 곧 Targeting User ..추천 -
[비공개] [온라인광고]포털업계 검색 경쟁 치열
[온라인광고]포털업계 검색 경쟁 치열 [온라인광고]포털업계 검색 경쟁 치열 최근 관련내용 Summary ------------------------------------------------------------------------------------------------ 포털업계 검색 점유율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검색시장에서 독주체제를 갖추고 있는 네이버를 향해 다음이 촛불정국 수혜를 입고 도전하고 있고, 싸이월드 파란 등도 특화서비스를 내세워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포털들이 검색서비스 강화에 사활을 거는 이유는 매출에서 검색광고가 차지하는 비중이 더욱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검색시장에서 명함을 내밀지 못하면 시장에서 완전히 도태될 수도 있는 상황이다.도전에 가장 적극적인 곳은 다음이다.6·7월 아고라를 통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은 여세를 몰아 검색 점유율에서도 조금씩 올라가고 있다.코리안클릭 조사에 따르..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