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공개] 온라인홍보마케팅 1/ 바이럴마케팅 사례
티비, 신문, 잡지, 라디오 등 일방향적인 4대매체만이 존재하던 옛날과 달리,요즘 시대에서는 수용자 또한 새로운 매체의 기능을 할 수 있는 모바일과 인터넷등 새로운 매체들이 등장하였습니다!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수용자, 즉 소비자들의 역할이 중요해졌습니다. 소비자들로 인해 회사의 흥망성쇠가 결정 될 정도로 말이죠! 이러한 소비자들의 역할은 바이럴 마케팅으로 발전되었는데요바이럴 마케팅(viral marketing)은 누리꾼이 이메일이나 다른 전파 가능한 매체를 통해 자발적으로 어떤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널리 퍼뜨리는 마케팅 기법으로, 컴퓨터 바이러스처럼 확산된다고 해서 이러한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바이럴.......추천 -
[비공개] 경성대학교 추억의 장소들
경성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우라면 누구나 익숙할 그곳!신입생 예비대, 오리엔테이션 등 학교생활의 시작의 장소이기도 한 이곳은 바로"연못"입니다. 과거에는 귀여운 팬더 동상과 오리들이 자리잡고 있었으나,시간이 흐른 지금은 아쉽게도 볼수없게 되었지만,그래도 느린 우체통과 날개 의자가 설치되어여전히 많은 학우들의 쉼터와, 힐링장소로 사용되고 있는 장소입니다! 공강시간, 그리고 수업이 지칠 때 항상 이용했던 장소이기에많은 추억들이 담긴 장소 중 가장 으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추억의 장소는 작년 12월 중순부터 지금까지, 그리고 앞으로 3개월을 더 함께 할제 2학생회관의 앞마당 모습입니다.학생회를 시작하면서 학생.......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