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로고

제목없음

블로그"제목없음"에 대한 검색결과124건
  • [비공개] [글로벌] 트위터 'Promoted Tweets'광고 플랫폼 도입

    트위터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광고 플랫폼 'Promoted Tweets'을 도입해, Starbucks, Sony Pictures, Red Bull, Virgin America등의 광고주와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하네요. 해당 광고는 일부 Twitter.com 검색 결과의 최상단에 보여지며 'Promoted by advertiser' (ex. Promoted by Starbucks coffee, 하단 그림 참조)라는라벨이 붙어 타 tweets와 구분된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전체 사용자 중 10%에게만 메시지가 보여지며, 사용자가 해당광고에 반.......
    제목없음|2010-04-21 02:15 pm|추천

    추천

  • [비공개] 실패가 끝은 아닙니다. - 릭 워렌(Rick Warren)

    공감가는 글 한 편 소개합니다... 1919년 정월 초하루, 조지아 공대와 캘리포니아 대학의 로즈 볼(Rose Bowl: 미국에서 매년 정월 초하루에 거행되는 대학 미식축구 경기) 게임이 있었습니다. 전반전을 마치기 바로 직전에 캘리포니아 대학의 로이 리이겔즈(Roy Riegels)라는 선수가 펌블(실수로 공을 놓침) 공을 되찾았습니다. 웬일인지 그는 순간적으로 착각을 하였고 반대방향으로 65야드(약87미터)나 뛰었습니다. 점수를 내기 바로 직전에 같은 팀의 선수가 그에게 태클을 걸어 막았습니다. 캘리포니아 팀이 공을 발로 차려고 시도했을 때, 조지아 공대는 몸으로 킥을 막고 안전하게 점수를 냈습니다. &nbs.......
    제목없음|2010-04-20 10:03 am|추천

    추천

  • [비공개] 그린 소비자 인식과 소비행태 조사

    제일기획이 지난 3월에 서울 수도권의 15~49세 남녀 소비자 3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 결과입니다. --------------------------------------------------------------------------------------------- 녹색 소비, 인식과 참여 차이 크다 - 친환경 제품 구매의사 77.3%로 중요한 구매기준, 친환경인식 40代 가장 높아 - - 친환경 제품은 ‘앞선/개성 있는/첨단제품’, 그린소비자는 ‘생각 깊고 합리적인’ 이미지 -- 실제 친환경 참여율 25%로 인식률에 비해 저조, 가격요인 및 신뢰도 부족이 원인 -- 그린마케팅 제언, 첨단제품으로 포지셔닝, 손에 잡히고 눈에 보이게, Cool한 소비자로 인식 - 대한.......
    제목없음|2010-04-13 09:17 am|추천

    추천

  • [비공개] 미주 출장 - 상파울로, 뉴욕

    지난 주 브라질 상파울로와 미국 뉴욕으로 출장을 다녀 왔습니다. 브라질 법인이있는 상파울로까지는 26시간이 걸리는 긴 여행이었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뉴욕에도 들러 글로벌 미디어 시장과 IT업계의 흐름도 확인해 봤습니다. 브라질에서는 대표적인 이머징 마켓의 성장세를 확연히 느낄 수 있었고 미국에서는 미국 광고시장의 트렌드, 디지털 광고시장의 성숙에 따른 광고대행사의 준비사항 등에 대해 좋은 의견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브라질 최고 권위의 광고 마케팅 잡지 와 인터뷰를 하는 모습입니다. 브라질 법인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
    제목없음|2010-04-12 10:19 am|추천

    추천

  • [비공개] [펌]구글에서 일하면서 경험하는 구글의 8가지 경쟁력

    너무 공감되는 글이라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내용 올립니다. -------------------------------------------------------------------------------------------------------------------- Tweet from Mickey Hyunyu Kim(@mickeyk) 새 블로그: 구글에서 일하면서 경험하는 구글의 8가지 경쟁력 http://www.mickeykim.com/76 Google에서 일을 한지도 2년에 가까워지고 있고 MBA하면서 인턴한 것을 생각하면 3년에 가까워지고 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그 동안 내가 Google에서 일하면서 내부에서 느끼고 경험하는 구글의 경쟁력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 저는 구글 본사에서 신.......
    제목없음|2010-04-05 09:19 am|추천

    추천

  • [비공개] [2010.04] '프로'의 IQ

    봄도 되었으니, 낯익은 詩, 김춘수의 , 다시금 음미해 보시지요.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기 전에는/그는 다만/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았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었을 때/그는 나에게로 와서/꽃이 되었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준 것처럼/나의 이 빛깔과 향기에 알맞은/누가 나의 이름을 불러다오/그에게로 가서 나도 그의 꽃이 되고 싶다 우리들은 모두/무엇이 되고 싶다/너는 나에게 나는 너에게/잊혀지지 않는 하나의 눈짓이 되고 싶다 내가 불러 주면 그가 꽃이 되도록^^, 우리는 서로 부르고 불리울 새 이름을 지었습니다. 대리, 국장, 상.......
    제목없음|2010-04-01 08:21 am|추천

    추천

  • [비공개] [2010.04] Spring Forward

    With the spring season finally here, we start the month of April with something new. Welcome to the first “Letter from the Heart” which is specifically addressed to all the global Cheilers around the world. As you most of you know, I maintain a monthly commentary which is written and based on Korean points of reference. It is my intention that this separate message will hopefully relate to you - the global Cheiler, and touch upon specific topics which might interest you. Most importantly, through this update, I look forward to sharing with you company philos.......
    제목없음|2010-04-01 08:18 am|추천

    추천

  • [비공개] 캘빈 클라인 자사 최초의 증강현실(AR) 글로벌 캠페인 집행

    캘빈 클라인이 자사 최초의 증강현실(Argmented Reality) 캠페인을 GQ잡지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이태리에서는 5월호에 게재되고 미국, 중국, 한국, 호주, 멕시코, 대만, 인도에서는 Conde Nast 남성판 4월호에 게재된다고 하네요. 웹캠 소유 소비자는 잡지에 게재된 광고나 인쇄된 AR코드를 웹캠에 비추면 전용 사이트인 xmarkyoursports.com으로 연결되고 해당 사이트 방문자는 3D박스를 통해 4개의 단편 필름을 선택 가능하다고 합니다. ㅣ관련기사ㅣ [미디어위크] 캘빈 클라인 자사 최초의 증강현실 캠페인 집행
    제목없음|2010-03-31 01:56 pm|추천

    추천

  • [비공개] 제일기획 트렌드 리더스 그룹 출범

    각계의 트렌드 전문가들로 구성된제일기획 Trend Leaders Group이 29일 출범했습니다. Trend Leaders Group은 제일기획 커뮤니케이션 연구소가 주관하는 국내 트렌드 연구 전문가 모임으로 학계 및 주요 산업분야 트렌드 전문가 10인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단순히 트렌드를 취합하고 정리하는 것이 아니라, 트렌드 예측을 통해 긍정적 방향으로 사회를 이끌고 성장 동력을 발굴 할 수 있는 Proposal의 기능을 강화하며, 부정적 흐름에는 사회적 경종을 울릴 수 있는 영향력 있는 트렌드 연구 모임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앞으로 TLG와의 협업으로 제일기획의 여러 연구활동.......
    제목없음|2010-03-29 05:21 pm|추천

    추천

  • [비공개] 제일기획, 해외 현지 광고주 잇단 영입

    로컬광고주 개발시대 열며 대한민국 광고史 새 지평 - 글로벌 현지화 경쟁력 인정받아 세계 곳곳에서 해외 로컬 광고주 12개 개발- BMB, TBG 등 해외 광고사 인수와 지속적인 현지 네트워크 글로벌 역량 강화 결실 맺어- 중국 최대 이동통신사 CMCC를 비롯 독일, 러시아, 인도, 싱가폴 등에서 로컬 광고주 영입- 한국관광公, 한국타이어, 한국야쿠르트, 오리온, 피죤 등 국내 광고주의 글로벌 마케팅 담당 제일기획(www.cheil.com 대표이사 사장 金樂會)이 지속적인 해외 현지화로 최근 전 세계 곳곳에서 유수의 글로벌 광고회사를 제치고 로컬 광고주를 연이어 영입하며 대한민국의 광고 위상을 높이고 있다. 28일 제일기획.......
    제목없음|2010-03-29 01:48 pm|추천

    추천

이전  1 2 3 4 5 ... 13  다음
셀로거는 비즈니스/마케팅 관련 블로그중 대중에게 RSS를 제공하는 블로그의 정보만 수집 및 정리하여 소개하는 비상업적 메타블로그 사이트입니다.
수집된 내용에 대한 모든 블로그의 저작권은 모두 해당 블로거에게 있으며 공개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Sellogger의 입장과 무관합니다.
셀로거에서는 원글의 재편집 및 수정을 하지 않으며 원문링크를 제공하여 전문확인을 위해서는 저작권자의 블로그에서만 확인가능합니다.
Copyright (c) Sellogger. All rights reserved. 피드등록/삭제요청 help@sellogg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