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로고

OptWeb Blog

OptWeb은 기업 웹사이트 운영 및 온라인 마케팅의 성공여부는 최적화에 달려있다고 믿고 있으며 최적화 마케팅 분야의 최고가 되기위해 오늘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블로그"OptWeb Blog"에 대한 검색결과30건
  • [비공개] 기업 마케팅 ‘블로그’가 뜬다

    크림하우스 블로그컨설팅 각광 최근들어 블로그를 활용한 기업 마케팅이 브랜드마케팅과 세일즈 마케팅을 접목시킨 새로운 마케팅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웨딩 컨설팅 업계의 중견 기업인 웨딩메이트(www.weddingmate.co.kr)는 최근 공식블로그(www.wedding mate.tistory.com)를 오픈하고 블로그를 활용한 기업 마케팅을 전개해 한달도 채 되기 전에 입소문 효과를 통해 현재 상담고객이 하루에 50여건에 이르는등 큰 효과를 보고 있다.블로그 전문 대행사인 크림하우스는 기업에게 새로운 기회를 주는 블로그 마케팅을 컨설팅하고 있다.과거 웹 1.0시대에서는 웹사이트내의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의 컨텐츠 중심이었다면 웹 2.0시대에서는 거의 대부분의 검색결과가 블로그를 중심으로 블로그 내의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의 컨텐츠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어 블..
    OptWeb Blog|2007-10-08 06:21 pm|추천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기업 블로그 마케팅 - 중소기업 블로그로 희망...

    중소기업 블로그로 희색만발.. ‘블로그, 기업에게 새로운 기회를 주고 있다.’ 몇해전부터 온라인 마케팅의 화두는 오버추어로 대표되는 키워드 검색광고였다. 특히 마케팅 투자여력이 적은 중소기업들로서는 클릭한 만큼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오버추어와 같은 키워드 검색광고는 리스크를 줄일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거 같았다. 하지만 모든 것이 그러하듯이 경쟁이 치열해지고 부정클릭 등의 부작용도 생기면서 중소기업들은 새로운 고심을 하게되었다. 이런 와중에 블로그를 활용한 기업 마케팅은 브랜드마케팅과 세일즈 마케팅을 접목시킨 새로운 마케팅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웨딩 컨설팅 업계의 중견 기업인 웨딩메이트(www.weddingmate.co.kr) 는 최근 공식블로그(www.weddingmate.tistory.com) 를 오픈하고 그들의 새로운 시도에 기뻐하고 있다. 이 업체 역..
    OptWeb Blog|2007-09-19 03:07 pm|추천

    추천

  • [비공개] 오버추어, 신 광고순위모델 서비스 출시

    오버추어코리아는 30일 자사의 검색 마케팅 서비스에 새로운 광고순위모델(Ranking Model)을 적용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오버추어 광고는 입찰가와 광고품질에 의해 순위를 결정하는 광고순위모델을 선보이게 되었다. 새로운 광고순위 모델은 지난달에 실시했던 ‘새로운 스폰서 검색’의 개선된 사용자 환경(User Interface)으로의 이관 작업을 마치고 일정 기간 새로운 시스템에 광고주들이 적응할 시간을 갖은 후 적용하는 2번째 단계로, 광고주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단계별로 적용한 것. 그 동안 오버추어의 파트너 사이트에 게재되는 검색 광고는 광고주의 입찰가를 기준으로 그 순위가 결정되어 왔으나 새로운 광고순위모델이 적용되면 입찰가와 광고 품질도 고려하여 광고의 위치를 결정하게 된다. 광고 품질은 과거의 광고 효과 이력과 동시에 노출이..
    OptWeb Blog|2007-08-30 02:43 pm|추천

    추천

  • [비공개] [Online Ad②] 검색 광고를 넘어서 브랜드 광고로!

    대기업 온라인마케팅팀 구성 등 온라인으로 브랜드 광고 유입김효정 기자 ( ZDNet Korea ) CNET에 따르면 전세계 온라인 광고 시장 규모는 400억 달러이며 매년 20% 가량의 성장률을 보일 것이라고 한다. 그리고 급성장 추세의 검색 광고에 뒤처져 있던 디스플레이 광고가 올해부터 앞서나갈 것이라고 전망했다. 해외 시장의 경우,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광고를 온라인에 도입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이는 온라인 미디어가 차세대 뉴미디어로 광고주들에게 인정을 받기 시작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브랜드 광고는 주로 대기업 수준의 광고주가 디스플레이 광고 형태로 진행한다. 그렇지만 국내의 경우는 조금 다르다. 과거에는 오히려 디스플레이 광고가 차지하는 비중이 더 컸고, 최근 들어 검색광고가 급성장하는 흐름을 여전히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
    OptWeb Blog|2007-08-21 01:28 pm|추천

    추천

  • [비공개] [Online Ad①] 온라인 광고에 열광하는 인터넷 기업들

    구글, MS, 야후, AOL, 네이버, 다음…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곰곰이 생각해보면 여러 가지가 나올 수도 있겠지만, 이들 모두가 온라인 광고에 열을 올리고 있다는 점은 단번에 알 수 있을 것이다. 구글, 야후 등 인터넷 포털 기업이 검색 광고나 기타 온라인 광고를 주 수익원으로 하고 있다는 사실은 굳이 설명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마이크로소프트(MS)가 온라인 광고 시장에 뛰어든 것은 한번 되짚어 볼 필요가 있다. MS는 지난 5월 광고 서빙 기술을 보유한 온라인 광고업체 ‘에이퀀티브’를 무려 60억 달러라는 최고가에 인수하겠다는 발표를 했다. 이 금액은 MS가 타 업체를 인수했던 가격의 3배 정도라고 하니, 온라인 광고가 어느 정도 투자가치를 갖고 있는지 가늠해 볼 수 있다. 또한 이 금액은 MS에 한 달 앞서 구글이 더블클릭을 인수한 금액의 2..
    OptWeb Blog|2007-08-21 01:26 pm|추천

    추천

  • [비공개] [Online Ad③] 온라인 광고시장의 패자는 누구?

    addOnloadEvent("startupSaved") function reloadAdsContentTopBanner() { parent.frames['frame_adsContentTopBanner'].location.reload(); setTimeout("reloadAdsContentTopBanner()",120000); } reloadAdsContentTopBanner() ; 국내 시장 - 오버추어, 네이버, 구글 등 Big3 구도로김효정 기자 ( ZDNet Korea ) 지금까지 국내 검색 광고 시장은 오버추어의 주도 하에 성장해 왔다. 그렇지만 구글의 한국 진출과 네이버의 자체 서비스, MS의 잠재력 등 경쟁요소가 늘어나고 있다. 오버추어는 지난 2003년 야후에 인수합병 후 한국, 일본을 제외한 모든 국가에서 YSM(야후서치마케팅)으로 리브랜딩하여 활동 중이다. 즉, 오버추어란 이름은 2개국에서만 남아있다. 한국의 경우, 오버추어코리아의 김제임스우 사장은 야후코리아의 실제적인 총괄 담당자라고 할 수 있으며, 오버추어재팬 대표, YSM 아시아 총괄사장까지 ..
    OptWeb Blog|2007-08-21 01:23 pm|추천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크림하우스

    (글의 앞부분이 이미지 혹은 HTML 태그만으로 되어있습니다)
    OptWeb Blog|2007-08-20 11:53 am|추천

    추천

  • [비공개] 온라인 마케팅 ‘블로그’가 대세

    기존의 검색·이메일 광고 효율성 떨어져 호스트웨이,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시작 ■ 그동안 검색 및 이메일 광고 등에 집중됐던 기업들의 온라인 마케팅이 인터넷 ‘블로그’에 집중되고 있다.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호스팅 전문기업인 호스트웨이는 최근 호스팅 서비스 이용 업체들의 블로그 마케팅 상담의뢰가 급속도로 늘어나면서 표정관리에 나섰다.이에 힘입어 이 회사는 기존 하드웨어 중심의 고객서비스에서 벗어나 블로그 마케팅 전문회사인 크림하우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호스트웨이 고객들에게 블로그 마케팅 및 서비스를 시작했다.기업들은 그동안 검색광고와 이메일 광고 등에 모든 온라인 마케팅을 집중해왔다.하지만 이같은 마케팅이 투자대비 효율성이 떨어지는데다 부정클릭 등의 문제로 회사 마케팅업무에 지장을 주고 있다고 ..
    OptWeb Blog|2007-08-09 02:06 pm|추천

    추천

  • [비공개] 미 유명 블로거들「제발 내 글 좀 훔쳐가지 마」

    로렐 반포센은 매우 열정적인 저자이자 여행 작가이면서 자연 사진을 전문으로 찍는 사진사이기도 하다. 그는 상당히 인지도 있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 재미있는 사실은 그가 운영하는 블로그의 주제가 바로 "블로깅"에 대한 것이라는 점이다. 최근 그의 최대 관심사는 온라인 표절, 복제 문제이다. 매일 같이 자신의 저작물을 무단 복제하는 사람들에게 분노하고 있기 때문이다. 반포센은 "온라인 무단 표절 문제는 최근 내가 가장 관심 있는 분야"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나는 글을 써서 생계를 이어가는 사람인데, 저작권법에 무지하거나 아니면 단순히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글이라고 해서 무조건 공짜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내 작품을 마음대로 복사해 갈 때마다 정말 화가 난다"며 "내게는 내 작품을 훔쳐가는 것과 마찬가지이기 때문이다..
    OptWeb Blog|2007-08-08 02:50 am|추천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네이버 뛰어넘을 차세대 검색'' 블로거 난상토론

    ‘검색을 지배하는 자, 인터넷을 지배한다’ 16일 오후 삼성동 야후코리아 10층 대회의실에서 ‘차세대 검색’ 서비스를 전망하는 블로거 토론회가 열렸다. 블로거 ID ‘JMIRROR(http://www.joonj.com)’가 토론 개최를 제안해 모인 이날 행사는 네이버 등 대형 포털 중심의 검색에는 어떤 문제가 있는지, 사용자를 만족시켜 주지 못하는 것은 무엇인지, 또 그 해결 방안은 무엇이 될지 논의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야후코리아 및 주요 포털 관계자는 물론이고, 대기업 현직 근무자, 벤처기업 대표, 벤처캐피털 연구원, 뉴미디어 종사자, 프리랜서 웹 기획자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10여명이 ‘인터넷 검색’이라는 공통 주제를 논하기 위해 블로거 자격으로 모였다. 오후 7시부터 시작된 토론은 뜨거운 열기 때문에 예정된 두 시간을 훨씬 넘은 10시 20분쯤에 행..
    OptWeb Blog|2007-07-18 01:45 pm|추천

    추천

이전  1 2 3  다음
셀로거는 비즈니스/마케팅 관련 블로그중 대중에게 RSS를 제공하는 블로그의 정보만 수집 및 정리하여 소개하는 비상업적 메타블로그 사이트입니다.
수집된 내용에 대한 모든 블로그의 저작권은 모두 해당 블로거에게 있으며 공개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Sellogger의 입장과 무관합니다.
셀로거에서는 원글의 재편집 및 수정을 하지 않으며 원문링크를 제공하여 전문확인을 위해서는 저작권자의 블로그에서만 확인가능합니다.
Copyright (c) Sellogger. All rights reserved. 피드등록/삭제요청 help@sellogg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