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로고

Idea Doctor 이장우의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글로벌 브랜드마케팅 전문가 Idea Doctor 이장우가 펼쳐 나가는 새로운 세상. 브랜딩,마케팅,경영,자기계발,기술,트렌드와 삶의 가치를 파헤쳐가는 온라인 여행. http://blog.naver.com/brandom http://twitter.com/leejangwoo
블로그"Idea Doctor 이장우의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검색결과29건
  • [비공개] Be a Smart CEO in Social Smart

    아이디어 닥터 이장우의 트위터 5백만 캠페인 Be a Smart CEO in Social Smart 최근 '2010년 공식 트위터 수도'선정된 인도네시아를 다녀온 이장우 박사. '다음(www.daum.net)'선정 트위터 명사가 되었으며 최강 파워 트위터로 미디어에 이름이 오르내리는 그의 특별한 트윗경영 비법은 소셜스마트 시대를 '잘 살아내는' 스마트 CEO가 되는 길을 보여주고 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다녀오셨지요? 전 세계 최고의 트위터 침투율을 자랑하는 자카르타, 과연 그럴만하던가요? 국민소득이 3천달러 수준인 인도네시아는 PC나 노트북 기반의 인터넷 환경이 열악했어요. 그런데 노키아가 저가(低價) 스마트폰으로 치고 나오는 바람에 스마트폰 보급률이 엄청났어요. 웹환경을 건너뛰어 모바일 환경에 일찍 진입한 것이지요. 교신은 물론 검색, 자료수집까지 모두 모바일로 ..

    추천

  • [비공개] 라이크버튼

    (글의 앞부분이 이미지 혹은 HTML 태그만으로 되어있습니다)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매경TV mbn 주최, '디자인이 도시를 살린다' 토론회 초청

    매경TV mbn 주최로, "디자인이 도시를 살린다"라는 주제로 토론회를 합니다. 이번주 4월 10일 토요일 13:00~16:00까지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로 오시면 됩니다. 1.추진 목적 및 배경 “세계디자인수도 서울 2010” 개최의 해를 맞이하여 - 디자인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우리나라 디자인산업 위상을 재조명함으로서 - 디자인에 대한 범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발전적 방향을 제시하고자 함 2.주최/주관 : 매경TV mbn / Glodas 세계디자인경영연구원 3.개최 일시/장소 2부 : 4/10일(토) 13:00~16:00,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 4.토론회 명칭 : “디자인을 이야기합시다” 5.토론회 주제 2부 : “디자인이 도시를 살린다” 6.사회자/Panelist 2부 : 사회자 홍성태교수(한양대) 패널 고성호대표(공공), 권영걸교수(행정,공공) 오인욱회장(공간,공디총), 이장우대표(마..

    추천

  • [비공개] 한양 리더십 특강 이장우 영상

    한양대학교 교육공학과 류수민 학생이 만들어준 영상입니다. 너무 잘만들어주어서 맘에 듭니다.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디지털 시대의 신인류 호모나랜스

    책소개 수세기 동안 이야기에 열광해 온 인류, 지금 우리는 어떤 이야기를 해야 하는가? 『디지털시대의 신인류 호모 나랜스』는 스토리텔러를 꿈꾸는 이들이 알아야 할 인류의 원초적 본능 이야기의 법칙에 대해 살펴보고 있다. 더 이상 내가 아닌 영웅의 관찰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주인공이 되어서 스스로 결정하고 이야기를 만드는 디지털 시대, 사용자의 자유도와 선택 가능성의 폭을 넓혀주는 상호작용성을 통해 이야기의 주체가 되는 방법을 살펴보자. [인터넷 교보문고 제공] 저자 한혜원 이화여자대학교 국문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 석사, 박사과정을 졸업했다. 현재 이화여자대학교 디지털미디학부교수로 재직중이며 디지털 스토리텔링 분야의 전문 연구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서로는 『디지털 게임 스토리텔링』『뱀파이어 ..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한양대학교 Leadership Dream Concert

    어제 한양대학교에서 제 9회 한양 리더십 드림 콘서트 강의가 있었습니다. 담당자의 말에 따르면, 특강을 통해 참여한 모든 학생들이 독창적인 발상과 상상력이 자극되어 비전과 자세를 다시 생각하는 시간이 되었따고 합니다. 저도 즐거운 강의와, 환대에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추천

  • [비공개] TBS TV 강연 동영상

    안녕하세요. 이장우입니다. TBS TV 강의 동영상을 올려드립니다. 제 강의를 아직 들어보지 못하신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아래 동영상이 바로 재생되고요, 안되시는 분은, 주소를 클릭해 주세요. 출처는 TBS TV입니다. 감사합니다. http://tbsefm.seoul.kr/vod/vod_playerCms.jsp?file_name=mms://210.90.46.66/tbsvod1/2010-02/L_20100205_110000_PG2060212B.wmv&boardTableName=WCM_VOD_V0322&boardId=20027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내 인생을 바꾼 한 권의 책2'가 출간되었습니다

    이장우입니다. 30인의 전문가와 함께 '내 인생을 바꾼 한 권의 책2'가 출간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책머리에_내 인생에 의미가 될 그 한 권을 찾아서 한국을 이끄는 명사들의 오늘을 만든 한 권의 책1장 | Ego | 진정한 나의 발견-누구나 인생의 어느 시점엔 무소속으로 살아가야 한다 - 공병호 | 경제학박사내가 꿈을 배반하지 않으면 꿈도 나를 배반하지 않는다 - 이지성 | 작가승자가 아니라고 모든 것을 포기할 필요는 없다 - 권기태 | 작가우리는 모두 백조의 흰 날개를 감추고 살아간다 - 남미영 | 한국독서교육개발원 원장 행복이란 스스로 자기‘답게’ 살아가려 노력하는 것이다 - 박경철 | 외과의사길을 잃었다면 처음 그 자리로 돌아가라 - 노회찬 | 진보신당 대표가슴 뛰는 삶, 그것에 무섭게 집중하라 - 김영세 | 이노디자인 대표길..

    추천

  • [비공개] 브랜드 경영 혁명론

    브랜드 경영 혁명론 (유니타스브랜드 vol.10)에서 발췌하였습니다. 브랜드 경영 혁명론 The Interview with 이장우브랜드마케팅그룹 회장 이장우 Editor 한희진 / Designer 안설희 “ 디자인은 브랜드의 운명을 결정한다 ” 디자인 경영의 운명론을 말하는 사람, 이장우 대표이다. 글로벌 기업인 이메이션 본사에서 브랜드 총괄 대표를 역임하면서, 그는 브랜드의 현장 지식과 더불어 제품 디자인에 관한 통찰력을 키웠다. 그가 말하는 디자인 경영은 브랜드의 운명을 결정할 만큼 중요한 위치임에는 틀림없지만, 현실적으로 한계가 있음을 인정한다. 이렇나 한계를 넘어서 진정한 디자인 경영을 하기 위해서는 브랜드와 디자인 영역의 교집합이 확대되고 극단적으로 합집합이 되어야 한다는 주장이다. 디자인과 브랜드 경영에 대한 이장우 대표의 시각..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2009/07/03 기사> '마케팅 빅뱅' 7월 추천도서..

    코레일 연중 독서캠페인 "코레일과 함께 책 속으로 시원한 피서를 떠나요" 7월 추천도서「내려가는 연습」,「마케팅 빅뱅」선정 코레일(한국철도공사)은 '책 읽는 코레일' 7월 추천도서로 위즈덤하우스의「마케팅 빅뱅」(이장우·황성욱 공저)과「내려가는 연습」(저자: 유영만)을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코레일은 코레일멤버십(회원)이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www.korail.com)에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이달의 추천도서'를 무료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2일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발표된다. 또, 우수한 서평을 남긴 10명의 독자에겐 8월의 추천도서를 증정할 계획이다. 코레일은 전국 17개 주요 철도역을 북 스테이션(Book Station)으로 지정해 종합안내소, 매표창구 등에서 샘플 북(한정수량)을 제공한다. 특히, 코레일멤버십(회원)은 서울..

    추천

이전  1 2 3  다음
셀로거는 비즈니스/마케팅 관련 블로그중 대중에게 RSS를 제공하는 블로그의 정보만 수집 및 정리하여 소개하는 비상업적 메타블로그 사이트입니다.
수집된 내용에 대한 모든 블로그의 저작권은 모두 해당 블로거에게 있으며 공개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Sellogger의 입장과 무관합니다.
셀로거에서는 원글의 재편집 및 수정을 하지 않으며 원문링크를 제공하여 전문확인을 위해서는 저작권자의 블로그에서만 확인가능합니다.
Copyright (c) Sellogger. All rights reserved. 피드등록/삭제요청 help@sellogg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