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로고

놀구네 - 2009년 5월 23일

2009년 5월 23일
블로그"놀구네 - 2009년 5월 23일"에 대한 검색결과78건
  • [비공개] 아이언 교정

    왼손으로 스윙! 오른손이 아닌 왼손! 몸에 힘을 빼고 채의 무게를 느끼면서 천천히 백스윙. 머리는 고정하고 허리와 무릎을 최대한 잡아준다. 임팩트 시 왼손으로 채를 앞으로 던진다는 느낌으로 임팩트. 발을 땅에 붙인다. 공을 끝까지 본다. 교정 전 백스윙 탑을 보면 왼발이 뒤로 밀리면서 들려있고 허리는 과도하게 돌아가서 무릎도 앞으로 많이 튀어나옴 왼발이 땅에 딱 붙고 무릎과 허리를 최대한 잡아 줘서인지 허리는 교정 전보다 덜 돌아가고 무릎도 좀..
    놀구네 - 2009년 5월 23일|2010-11-07 11:28 pm|추천

    추천

  • [비공개] 드라이버샷

    머리는 뒷쪽에 팔은 쭉. 팔을 끝까지 끌고 내려와서 이중진자운동완성. 임팩트 시 머리는 공 뒤에. 공은 끝까지 보고. 팔로스로우는 쭉.
    놀구네 - 2009년 5월 23일|2010-11-01 09:04 pm|추천

    추천

  • [비공개] 아이언샷

    (글의 앞부분이 이미지 혹은 HTML 태그만으로 되어있습니다)
    놀구네 - 2009년 5월 23일|2010-10-28 02:47 pm|추천

    추천

  • [비공개] 골프 기본 - 자세

    요즘 골프에 빠져 산다. 기껏해야 스크린골프나 가는거지만 운동삼아 재미삼아 즐기는 거라도 기왕 하는것 제대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강습을 받고 관련 정보를 취득하다보면 새롭게 좋은 정보를 얻게 되기도 하지만 이전에 깨달았단 것을 자꾸 까먹게 되는 부작용도 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깨달아가고 있는 내용을 정리해봐야겠다. 아래 내용을 혹시 보게 되는 사람이 있더라도 절대 정확한 정보가 아니니 그냥 그러려니하고 넘어갔으면 한다.(태클 금지) 정확한 자..
    놀구네 - 2009년 5월 23일|2010-08-17 11:23 am|추천

    추천

  • [비공개] 카툰

    카툰
    놀구네 - 2009년 5월 23일|2010-03-14 01:15 am|추천

    추천

  • [비공개] 에누리가 살아 남는 방법, 원어데이의 성공 조건

    네이버가 인터넷 시장을 점령하면서 수많은 군소 전문 사이트들과 여러 영역에서 충돌하고 있고 네이버보다 먼저 서비스를 시작했던 사이트들 중 상당수가 문을 닫고 있다. 2004년 네이버가 가격비교 시장에 뛰어들때도 에누리를 비롯한 다나와, 베스트바이어, 오미, 마이마진이 문을 닫는건 시간문제처럼 보였다. 그럼 2009년 현재 상황은 어떠할까? 현재 에누리, 다나와는 확실히 자리잡고 있고 베스트바이어도 그럭저럭 제몫을 하고 있는데 오미, 마이마진, 나와요..
    놀구네 - 2009년 5월 23일|2009-08-30 12:30 am|추천

    추천

  • [비공개] 에누리가 살아 남는 방법, 원어데이의 성공 조건

    네이버가 인터넷 시장을 점령하면서 수많은 군소 전문 사이트들과 여러 영역에서 충돌하고 있고 네이버보다 먼저 서비스를 시작했던 사이트들 중 상당수가 문을 닫고 있다. 2004년 네이버가 가격비교 시장에 뛰어들때도 에누리를 비롯한 다나와, 베스트바이어, 오미, 마이마진이 문을 닫는건 시간문제처럼 보였다. 그럼 2009년 현재 상황은 어떠할까? 현재 에누리, 다나와는 확실히 자리잡고 있고 베스트바이어도 그럭저럭 제몫을 하고 있는데 오미, 마이마진, 나와요..
    놀구네 - 2009년 5월 23일|2009-08-30 12:30 am|추천

    추천

  • [비공개] 네이버 부동산! in Naver임을 감사해야.

    네이버가 부동산을 개편했다고 보도자료를 배포했다. "네이버, “New 부동산서비스, 검증된 매물만 등록”" 개편의 핵심은 진성매물(진짜 있는 매물)만 올리는 포커스 코너를 만들었다는 것. 더불어 개편 한 것도 확인 할 수 있다. 그러나 개편 내용이 황당하다. 부동산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지역선택 -> 전세 or 매매 선택 -> 아파트 선택 -> 평수 선택 -> 저가격순 정렬 전세/매매 선택이 가변적이긴 하나 대체적으로 이것은 너무나 당연한 플로우이다...글 전체보기
    놀구네 - 2009년 5월 23일|2009-06-29 12:55 am|추천

    추천

  • [비공개] 쇼핑하우 '다음 메인 쇼핑박스 광고료 2배 인상'이 기사로.

    "다음, 쇼핑 ‘자릿세’ 2배↑…온라인몰 ‘벌집’" 다음이 쇼핑하우 이미지광고료를 월 850만원에서 1,500만원으로 2배 가까이 인상하여 쇼핑몰의 반발이 거세다고 한다. 이미지광고료란 아래에서 보이는 9개 이미지 중 하나를 사는 가격이다. 다음 메인의 해당자리의 노출량과 판매량을 네이버 지식쇼핑의 그것과 대비하여 가격 수준을 맞춘 것이 아닐까 싶다. 현재 다음의 광고매출이 안좋다보니 자리를 잡아가는 쇼핑쪽을 더 끌어올리려 하는 것 같다. 야후는 점..
    놀구네 - 2009년 5월 23일|2009-05-30 11:47 pm|추천

    추천

  • [비공개] 쇼핑하우 '다음 메인 쇼핑박스 광고료 2배 인상'이 기사로.

    "다음, 쇼핑 ‘자릿세’ 2배↑…온라인몰 ‘벌집’" 다음이 쇼핑하우 이미지광고료를 월 850만원에서 1,500만원으로 2배 가까이 인상하여 쇼핑몰의 반발이 거세다고 한다. 이미지광고료란 아래에서 보이는 9개 이미지 중 하나를 사는 가격이다. 다음 메인의 해당자리의 노출량과 판매량을 네이버 지식쇼핑의 그것과 대비하여 가격 수준을 맞춘 것이 아닐까 싶다. 현재 다음의 광고매출이 안좋다보니 자리를 잡아가는 쇼핑쪽을 더 끌어올리려 하는 것 같다. 야후는 점..
    놀구네 - 2009년 5월 23일|2009-05-30 11:47 pm|추천

    추천

이전  1 2 3 4 5 ... 8  다음
셀로거는 비즈니스/마케팅 관련 블로그중 대중에게 RSS를 제공하는 블로그의 정보만 수집 및 정리하여 소개하는 비상업적 메타블로그 사이트입니다.
수집된 내용에 대한 모든 블로그의 저작권은 모두 해당 블로거에게 있으며 공개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Sellogger의 입장과 무관합니다.
셀로거에서는 원글의 재편집 및 수정을 하지 않으며 원문링크를 제공하여 전문확인을 위해서는 저작권자의 블로그에서만 확인가능합니다.
Copyright (c) Sellogger. All rights reserved. 피드등록/삭제요청 help@sellogg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