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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공개] 쇼핑몰생성시 홈페이지 등록 해야 할 사이트들입니다.
홈페이지를 등록해야 할 사이트 모음 클릭하면홈페이지 등록페이지로 바로갈 수 있게 링크처리 했습니다. 반드시 홈페이지 등록해야 할 사이트 네이버 : http://submit.naver.com/basic_req/reg_step1.php?dir 구글 : http://www.google.co.kr/intl/ko/add_url.html 다음 : http://help.search.daum.net/help/register.html 엠파스 : http://add.empas.com/regi2.html 야후 : https://kr.suggest.yahoo.com/apply/index.php MSN : http://search.msn.co.kr/docs/submit.aspx?FORM=WSDD2 파란 : http://add.paran.com/normal_info.php 창업투자넷 : http://tujanet.onmedi.net/bbs/board.php?bo_table=sitelink 홈페이지 등록하면 좋은 사이트들 가나넷 : http://www.gana.net/add.php 고쟁이 : http://goji.co.kr/Index.html?subP=SiteEntry 천리안 : http://dir.chol.com/service/request/reqregister.php 드림위즈 : http://request.dreamwiz.com/BIN/register.cgi top100 : http://www.mp3down.com/member/add.html?ADDCID= 뻠프 : http://www.ppump.c..추천 -
[비공개] 연관검색어 분석, 키워드 검색 트렌드 비교 프로그램 - 키헌터(key..
http://zinibox.tistory.com/trackback/139 if(/MSIE [0-6]\./.test(navigator.userAgent)){for(var i=0;i추천 -
[비공개] 효과적인 포털 키워드광고 공식
플러스프로 키워드 등록 공식 ① 해당키워드의 월 광고비 S(원) ② 해당키워드 월 방문자의 4%(예상클릭율)를 한달로 나누어 하루의 방문자 A(명)을 구함 ③ A x 4%(방문자 구매율) = 하루구매자수 B(명) ④ B x 한달 = C(건) ⑤ 쇼핑몰 하루 마진총액 x C = 한달마진총액 D(원) ⑥ 한달에 광고비 S를 지불하여 D를 벌었다 (D는 마진이므로 원가제외된것임) ⑦ 한달마진 D의 원래매출 E(원) ⑧ 광고책정비의 50~100배의 매출을 얻어야 안정적인 광고임 ⑨ E x 50~100 = F(원) ⑩ S x 50~100 = H(원) ⑪ F ≥ H 공식이 성립되면 효과적인 키워드임 ※ 2,3번의 4% 및 8번의 내용은 광고전문가의 자료를근거로 정해진 DATA이나, 4%보다 높으면 몰운영을 잘하는것이고 4% 보다 낮으면 몰 운영에 문제가 있다고 볼 수 있고, 아울러 몇년전 DATA이므로 정확하다고 볼 수는 ..추천 -
[비공개] 자금을 잘 운영하면서 회사규모를 키우는 방법
http://cafe.daum.net/negage/D409/4662 if(/MSIE [0-6]\./.test(navigator.userAgent)){for(var i=0;i추천 -
[비공개] 내가게(사이트) 인테리어는 대충 하셨습니까? - 참여와 분산 RSS
웹 2.0의 개념은 한마디로 요약 하자면 '참여와 분산' 입니다. "참여"란내가게 카페에글을쓰는것처럼 글을 올리는 것이라면 "분산"은그걸 여러곳에 퍼트리거나 굳이 내가게에 오지 않더라도 내가 원하는곳에서 원하는 글들을 볼수 있는 방식입니다. 쇼핑몰도 크게 다르지 않는데 내 쇼핑몰에서 내가 올린 상품에 수많은 댓글이 달리고상품 사진이 여러 다른곳으로 퍼져 나간다며 기분 좋은일 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는 지금 당장 눈에 이뻐 상품을 퍼가는 식의 단발성에 멈추거나 매일매일내 쇼핑몰 에 찾아오지도 않습니다. 신상품 정보가 나오면 스팸처리 되는 전체메일을 보내거나내사이트에 공지로 띄우는일 밖에 하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단점들을 보안해 사람들은 분산의 한 도구인 RSS를만들었는데 이런 아이콘을 보신적이 있을겁니다. ..추천 -
[비공개] 내가게(사이트) 인테리어는 대충 하셨습니까? -회원가입 페이지
쇼핑몰은 회원을 가입 시키는게 목적이 아닙니다.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수단에 불과 합니다. 회원이 많든 적든 상관 없이 물건만 많이 팔리면 된다는 것입니다. 고객은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온것인지 회원가입 하려고 온것이 아닙니다. 회원 가입은 최대한 빠르고 편하게 이뤄지거나 가입을 시키지 않는게 가장 좋습니다. 많은 사이트나 쇼핑몰을 보게 되면 왼쪽 상단에 로그인 하는란이 있습니다. 이곳은 사람들이 들어와서 가장 먼저 보고 많이 보는 곳 입니다. 한마디로 가장 중요한곳 중 하나입니다. 이런곳을 로그인창으로 두는건 낭비 입니다. 포털들은 방문객이 엄청나기 때문에 가장 잘보이는곳에 로그인창을 놔두는 것입니다. 그 밑에 회원 가입을누르게 되면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뜹니다. 인터넷 초창기에는 이런 회원 가입 유..추천 -
[비공개] 오늘의 좌우명
" 구멍가게가 망하는건 일년이 걸리지만 큰가게가 망하는건 한달이 걸린다" 작은가게는 지출이 적기때문에 내가 덜 쓰면 버텨지지만 큰가게는 그 규모에 맞게 인건비 집세 관리비 잡비등 나가는건 많은데 수입이 줄어들면 적자는 눈덩이처럼 불어나죠 그래서 규모가 커질수록 돈이 많이 번다는 자만심보다 "장사 안되면 망한다"라는 각오가 절대적으로 필요해요 구멍가게때는동전 크기만큼 노력하고 고민하면 되지만 큰 가게는 운동장만큼 늘 고민하고 살펴봐야 진정한 성공자가 될수 있어요 글쓴이: 은하수짱 if(/MSIE [0-6]\./.test(navigator.userAgent)){for(var i=0;i추천 -
[비공개] 오픈마켓 성공과 실패경험담<수기>
2년 좀 넘게 이끌어온 지금....... 글쓴이: 다시해보자 안녕하세요,,, 그냥 제가 운영하면서 생긴일들 이런저런 일들 올려봅니다 3년전 의류 일본 수출 무역회사에 디자이너로 근무하고 있다가 과감하게 사표를 던지고 원래알고있던 옷에대한 지식과 안목을 밑천으로 쇼핑몰에 뛰어들었습니다,,, 클럽 술 여행 이런거좋아라하고 옷좋아하고 그럼 말다했지요 모아놓은돈 없습니다 딸랑 퇴직금이랑 차팔고 방빼고 이러니 3000만원 손에 쥐어지더군요 이걸로해보자란 생각으로 오픈마켓 두곳 입점하고 알고있는지인들 통해 샘플들 얻고 아는 공장들통해 소량생산들어가고 다세대주택 반지하 얻어서 자고 먹으며 시작했습니다 시작한지 6개월째 난리 났습니다 월매출 4천500 순이익 1300만 직원 없습니다 삼실도없습니다 차도 없습니다이미지작업 사진기사..추천 -
[비공개] 목숨을 걸어도 사람은 쉽게 죽지 않는다
이분입니다... ============================================================ 다음은 대우 중공업 김규환 명장이 삼성에서 강의한 내용입니다... ============================================================ - 저는 국민학교도 다녀보지 못했고 5대 독자 외아들에 일가 친척 하나없이 15살에 소년가장이 되었습니다. - 기술 하나 없이 25년 전 대우 중공업에 사환으로 들어가 마당 쓸고 물 나르며 회사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 이런 제가 훈장 2개, 대통령 표창 4번,발명특허대상,장영실 상을 5번 받았고 1992년 초정밀 가공분야 名匠으로 추대 되었습니다. 어떻게 이런 제가 우리나라에서 상을 제일 많이 받고 명장이 되었는지 말씀 드릴까요? 사환에서 名匠이 되기 까지 부지런한 사람은 절대 굶지 않는다 - 제가 대우에 입사해서 현재 까지오는 과정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 제가 대우에 ..추천 -
[비공개] 오픈마켓 성공노하우
1. 고객과의 약속을 지켜라! 옥션이나 G마켓 (지마켓 ) 에서는 아이디를 바꾸지 않는한 신용등급이 계속따라 다닙니다. 물론 한두번 판매하고 그만두거나 아이디를 몇개씩이용한 편법을 있을 수는 있겠지만, 신용등급이 미치는 영향은 상당히 큽니다. 1) 교환및 반품은 철저하게! - 약간의 손해를 감수하더라도 친절한 교환과 반품은 재구매를 유도한다. 2) 배송일은 반드시 지키니다! - 택배사도 나의 수족이므로 가격도 중요하지만(많이 팔면 가격은 자동으로 맞춰진다) 빠른 배송이 되는 업체를 선정한다. 2. 유행과 사이트를 파악하라! 옥션과 G마켓 (지마켓 ) 같은 온라인장터이지만 구매계층은 옥션이 훨씬넓다. 하지만 대박상품은 G마켓 (지마켓 ) 에서 보다 많이 터진다. 1)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는 것이 기본! - 계절이나 시즌에 맞는 상품은 성공의 지..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