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로고

Mr. Brand의 브랜드 마케팅

Forever change & build something
블로그"Mr. Brand의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검색결과237건
  • [비공개] 진정성 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1)

    진정성 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들어가는 말. 마케팅의 진정성이 왜 대두되고 있고 그 배경은 무엇인가에 대해서는 지난 두 번의 칼럼을 통해서 소개했다. 이번 칼럼에서는 이렇게 진정성 마케팅이 중요해지고 있는 이 시점에서 기업에서는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가에 대해 몇 가지 살펴보기로 하겠다. 단순히 어떻게 해야 하는가 만을 살펴보면 좀 지루할 것 같아 각각 케이스별로 사례와 함께 이야기해 볼 것이다.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에서의 진정한 관계 구축은 다양한 측면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제품, 비즈니스 모델, 가격, 유통, 광고 프로모션 등 모든 측면에서 발생하고 있다. 즉, 거꾸로 이야기하면 기업 입장에서도 여러 측면에서 진.......
    Mr. Brand의 브랜드 마케팅|2012-06-28 01:55 pm|추천

    추천

  • [비공개] 진정성 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1)

    진정성 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들어가는 말. 마케팅의 진정성이 왜 대두되고 있고 그 배경은 무엇인가에 대해서는 지난 두 번의 칼럼을 통해서 소개했다. 이번 칼럼에서는 이렇게 진정성 마케팅이 중요해지고 있는 이 시점에서 기업에서는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가에 대해 몇 가지 살펴보기로 하겠다. 단순히 어떻게 해야 하는가 만을 살펴보면 좀 지루할 것 같아 각각 케이스별로 사례와 함께 이야기해 볼 것이다.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에서의 진정한 관계 구축은 다양한 측면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제품, 비즈니스 모델, 가격, 유통, 광고 프로모션 등 모든 측면에서 발생하고 있다. 즉, 거꾸로 이야기하면 기업 입장에서도 여러 측면에서 진.......
    Mr. Brand의 브랜드 마케팅|2012-06-28 01:55 pm|추천

    추천

  • [비공개] 진정성 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1)

    진정성 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들어가는 말. 마케팅의 진정성이 왜 대두되고 있고 그 배경은 무엇인가에 대해서는 지난 두 번의 칼럼을 통해서 소개했다. 이번 칼럼에서는 이렇게 진정성 마케팅이 중요해지고 있는 이 시점에서 기업에서는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가에 대해 몇 가지 살펴보기로 하겠다. 단순히 어떻게 해야 하는가 만을 살펴보면 좀 지루할 것 같아 각각 케이스별로 사례와 함께 이야기해 볼 것이다.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에서의 진정한 관계 구축은 다양한 측면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제품, 비즈니스 모델, 가격, 유통, 광고 프로모션 등 모든 측면에서 발생하고 있다. 즉, 거꾸로 이야기하면 기업 입장에서도 여러 측면에서 진.......
    Mr. Brand의 브랜드 마케팅|2012-06-28 01:55 pm|추천

    추천

  • [비공개] ‘나는 꼼수다‘의 브랜드 마케팅적 고찰

    ‘나는 꼼수다‘의 브랜드 마케팅적 고찰 2012. 01. 12 브랜드메이저 전략컨설팅 이사 이예현 2011년 우리 사회에 거대한 이슈로 등장한 사건을 무엇일까? 나는 가수다를 비롯한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들, 1박 2일, 청춘합창단과 같은 리어버라이어티 프로그램들, 희망콘서트, 아프니까 청춘이다, 도가니와 같은 사실적 내용의 컨텐츠들... 위에서 언급한 예들은 2011년 한국사회에 많은 영향을 미친 사건들이었다. 그러나, 오늘은 다른 측면에서 우리 대한민국 사회에 거대한 파장을 일으키고 있는 사례를 브랜드마케팅적 관점에서 살펴보고자 한다. 그것은 바로 ‘나는 꼼수다’라는 인터넷 팟캐스트 방송이다. ‘나는 꼼수다’ ‘나는 꼼수다’.......
    Mr. Brand의 브랜드 마케팅|2012-01-13 11:15 am|추천

    추천

  • [비공개] ‘나는 꼼수다‘의 브랜드 마케팅적 고찰

    ‘나는 꼼수다‘의 브랜드 마케팅적 고찰 2012. 01. 12 브랜드메이저 전략컨설팅 이사 이예현 2011년 우리 사회에 거대한 이슈로 등장한 사건을 무엇일까? 나는 가수다를 비롯한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들, 1박 2일, 청춘합창단과 같은 리어버라이어티 프로그램들, 희망콘서트, 아프니까 청춘이다, 도가니와 같은 사실적 내용의 컨텐츠들... 위에서 언급한 예들은 2011년 한국사회에 많은 영향을 미친 사건들이었다. 그러나, 오늘은 다른 측면에서 우리 대한민국 사회에 거대한 파장을 일으키고 있는 사례를 브랜드마케팅적 관점에서 살펴보고자 한다. 그것은 바로 ‘나는 꼼수다’라는 인터넷 팟캐스트 방송이다. ‘나는 꼼수다’ ‘나는 꼼수다’.......
    Mr. Brand의 브랜드 마케팅|2012-01-13 11:15 am|추천

    추천

  • [비공개] ‘나는 꼼수다‘의 브랜드 마케팅적 고찰

    ‘나는 꼼수다‘의 브랜드 마케팅적 고찰 2012. 01. 12 브랜드메이저 전략컨설팅 이사 이예현 2011년 우리 사회에 거대한 이슈로 등장한 사건을 무엇일까? 나는 가수다를 비롯한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들, 1박 2일, 청춘합창단과 같은 리어버라이어티 프로그램들, 희망콘서트, 아프니까 청춘이다, 도가니와 같은 사실적 내용의 컨텐츠들... 위에서 언급한 예들은 2011년 한국사회에 많은 영향을 미친 사건들이었다. 그러나, 오늘은 다른 측면에서 우리 대한민국 사회에 거대한 파장을 일으키고 있는 사례를 브랜드마케팅적 관점에서 살펴보고자 한다. 그것은 바로 ‘나는 꼼수다’라는 인터넷 팟캐스트 방송이다. ‘나는 꼼수다’ ‘나는 꼼수다’.......
    Mr. Brand의 브랜드 마케팅|2012-01-13 11:15 am|추천

    추천

  • [비공개] 2012년 1월 13일 오전 11시 10분에 저장한 글입니다.

    브랜드 포지셔닝과 브랜드 진정성 어느것이 옳은 것인가? 2012. 01. 15 브랜드 메이저 전략컨설팅 이사 이예현(heagle@brandmajor.com) 필자는 얼마전 한 홈쇼핑 프로그램을 보면서 놀란적이 있다. 황영은씨가 나오는 프로그램이었다. 그 홈쇼핑 프로그램에서 무엇을 판매하고 있었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내용중에 ‘이 제품은 좋은 것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단점도 있습니다. 이러이러한 것은 좋지 않은 점이라고 말씀드립니다. 제가 왜 이런 말씀을 드리냐하면요, 소비자들이 정확하게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무조건 좋다고만 이야기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라는 내용이 있었다. 그 프로그램을 잠시 보고 있으면서 나는 잠시.......
    Mr. Brand의 브랜드 마케팅|2012-01-13 11:09 am|추천

    추천

  • [비공개] 2012년 1월 13일 오전 11시 10분에 저장한 글입니다.

    브랜드 포지셔닝과 브랜드 진정성 어느것이 옳은 것인가? 2012. 01. 15 브랜드 메이저 전략컨설팅 이사 이예현(heagle@brandmajor.com) 필자는 얼마전 한 홈쇼핑 프로그램을 보면서 놀란적이 있다. 황영은씨가 나오는 프로그램이었다. 그 홈쇼핑 프로그램에서 무엇을 판매하고 있었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내용중에 ‘이 제품은 좋은 것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단점도 있습니다. 이러이러한 것은 좋지 않은 점이라고 말씀드립니다. 제가 왜 이런 말씀을 드리냐하면요, 소비자들이 정확하게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무조건 좋다고만 이야기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라는 내용이 있었다. 그 프로그램을 잠시 보고 있으면서 나는 잠시.......
    Mr. Brand의 브랜드 마케팅|2012-01-13 11:09 am|추천

    추천

  • [비공개] 2012년 1월 13일 오전 11시 10분에 저장한 글입니다.

    브랜드 포지셔닝과 브랜드 진정성 어느것이 옳은 것인가? 2012. 01. 15 브랜드 메이저 전략컨설팅 이사 이예현(heagle@brandmajor.com) 필자는 얼마전 한 홈쇼핑 프로그램을 보면서 놀란적이 있다. 황영은씨가 나오는 프로그램이었다. 그 홈쇼핑 프로그램에서 무엇을 판매하고 있었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내용중에 ‘이 제품은 좋은 것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단점도 있습니다. 이러이러한 것은 좋지 않은 점이라고 말씀드립니다. 제가 왜 이런 말씀을 드리냐하면요, 소비자들이 정확하게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무조건 좋다고만 이야기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라는 내용이 있었다. 그 프로그램을 잠시 보고 있으면서 나는 잠시.......
    Mr. Brand의 브랜드 마케팅|2012-01-13 11:09 am|추천

    추천

  • [비공개] 몰락하던 브랜드를 살린 후지 인스탁스의 역발상 마케팅

    몰락하던 브랜드를 살린 후지 인스탁스의 역발상 마케팅 - 이길 수 있도록 게임의 룰을 바꾸어라 - 카메라하면 어떤 것이 생각나는가? 캐논, 니콘, 올림푸스 기타 등등. 그렇다면 카메라 종류하면 어떤 것이 생각나는가? 아마도 대부분 디지털 카메라를 생각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최근 카메라의 트렌드는 거의 대부분 디지털 카메라로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제 주변에 카메라 마니아가 있는데 그 분은 이전부터 필름카메라를 사용해 오다가 디지털 카메라 트렌드로 바뀌게 된 이후에 자신도 디지털 카메라를 구입하게 되었고 예전에 사용하던 필름 카메라는 집안에 조용하게 모셔 놓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런 카메라 시장에서 후지 인스.......
    Mr. Brand의 브랜드 마케팅|2012-01-04 01:07 pm|추천

    추천

이전  1 2 3 4 5 ... 24  다음
셀로거는 비즈니스/마케팅 관련 블로그중 대중에게 RSS를 제공하는 블로그의 정보만 수집 및 정리하여 소개하는 비상업적 메타블로그 사이트입니다.
수집된 내용에 대한 모든 블로그의 저작권은 모두 해당 블로거에게 있으며 공개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Sellogger의 입장과 무관합니다.
셀로거에서는 원글의 재편집 및 수정을 하지 않으며 원문링크를 제공하여 전문확인을 위해서는 저작권자의 블로그에서만 확인가능합니다.
Copyright (c) Sellogger. All rights reserved. 피드등록/삭제요청 help@sellogg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