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공개] [아인스미디어 마케팅 NEWS] 크로스오버 쇼퍼 "쇼루밍족"
안녕하세요,온라인 광고대행사 아인스미디어입니다.여러분들은 온라인 쇼핑과 오프라인 쇼핑 중 어떤 쇼핑을 즐겨 하시나요?지금은 온라인, 오프라인 쇼핑 모두를 즐기는 크로스오버 쇼퍼가 많이 늘어나고 있다고 해요.온라인, 오프라인 쇼핑을 어떻게 이용하느냐에 따라 쇼루밍족, 역쇼루밍족으로 불린다고 합니다.그래서 오늘은 쇼루밍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쇼루밍족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눈으로 직접 확인해 보고 오프라인에서 구매하지 않고,온라인상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을 뜻하는 용어입니다.시대가 발전하면서 온라인 쇼핑이 보편화되고,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의 욕구가 맞.......추천 -
[비공개] [온라인광고]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GFA란?
안녕하세요,온라인 광고대행사 아인스미디어입니다.앞으로 다양한 온라인 광고 매체들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려고 하는데요,이번에 첫 번째로 설명드릴 광고 매체는 바로 네이버 GFA입니다.저희 아인스미디어가 네이버 GFA 공식 광고대행사로 선정되며이전에 간단하게 GFA에 대해 설명드린 적이 있었는데요,이번에는 좀 더 자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Naver GLAD for Advertiser네이버 GFA 광고네이버 성과형 광고 플랫폼인 GFA는 네이버의 프리미엄 지면을 활용해 다양한 타겟팅 옵션을 제공하며, 광고주의예산과 일정에 맞춘 유연한 마케팅을 돕는 네이버의 새로운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입니다.광고주의 브랜드 제품.......추천 -
[비공개] [아인스미디어 마케팅 NEWS] 못생겨도 괜찮아 "푸드 리퍼브"
안녕하세요,온라인 광고대행사 아인스미디어입니다.시중에 식품을 사러 가면 주로 균일화된 모양의 보기 좋은 식품들이 판매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상품가치가 떨어지는 식품들은 판매하지 않기 때문이죠.그런데 상품가치가 떨어진 식품을 판매하는 푸드 리퍼브가 활성화되고 있다는데요,오늘은 푸드 리퍼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농산물을 재배하다 보면 이쁘게 생긴 식품도 있을 것이고, 흠집이 잇거나 모양이 변형된 식품도 있을 것입니다.사람들은 흠집이 잇거나 모양이 변형된 식품을 잘 구매 안 하려 하기에이런 식품들은 상품의 가치를 잃어버려서 판매되지 못하고 버려집니다.이렇게 버려지는 식품들의 양이.......추천 -
[비공개] [아인스미디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재택근무 실행
안녕하세요,온라인 광고대행사 아인스미디어입니다.최근 열흘간 3~4백 명대의 일일 확진자가 늘어남에 따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정부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를 시행하였습니다.이번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는 9월 6일까지 실행한다고 하는데요,이에 따라 저희 아인스미디어도 9월 6일까지 재택근무를 실행하기로 하였습니다.지난번 재택근무에 이에 두 번째로 시행되는 재택근무인데요,이번 재택근무는 순환근무제로 최소한의 인원만 출근하고 있습니다.이번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방역수칙은 다음과 같습니다.음식점- 21시까지만 정상 영업 가능- 21시부터 05시까지는 음식 포장 및 배달만 허용- 출입자.......추천 -
[비공개] 온라인 광고 매체 파헤치기!
안녕하세요,온라인 공식 광고대행사 아인스미디어에요!지난 포스팅에서 광고대행사라는 개념을 다루어봤는데요,이번에는 광고대행사에서 관리하는 다양한 온라인 광고매체에 대해 살펴볼까요?검색광고검색광고란?소비자가 포털의 검색 참에 키워드를 입력했을 때 해당 키워드의 결과물을 보여주는 광고입니다. 검색광고의 장점▶ 정확한 타케팅과 높은 효율성검색광고는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노출되는 광고가 아닌 해당 키워드를 검색하는 잠재 고객에게 노출이 되기에 보다 정확한 타케팅이 가능하며,정확한 타케팅 및 소비자의 Need 충족이 가능하기에 효율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광고 비용오프.......추천 -
[비공개] [아인스미디어 마케팅 NEWS] 대표 브랜드와 함께하는 "플래그십 마..
안녕하세요,온라인 광고대행사 아인스미디어입니다.오늘은 플래그십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플래그십 마케팅이란?플래그십(Flagship)은 원래 해군의 많은 함정들 중에서 지휘관이 타고 있는 배를 가리키는 말입니다.이러한 뜻을 가지고 있는 플래그십과 마케팅을 결합한 플래그십 마케팅은,한 기업의 가장 인기 있고 유명한 브랜드(제품)을 기업의 대표로 내세워 해당 브랜드(제품)을 중심으로 진행하는 마케팅입니다.한 기업의 여러 상품 중 가장 유명한 상품을 중심으로 마케팅을 진행하여유명 제품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다른 제품 및 기업에 확산시켜 매출을 증가시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플래그십 마케팅.......추천 -
[비공개] [아인스미디어 마케팅 NEWS] 게으름뱅이 경제 "란런경제"
안녕하세요,온라인 광고대행사 아인스미디어입니다.오늘은 란런경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란런경제란?란런(懒人)경제는 중국어로 '게으른 사람'을 뜻하는 란런과 경제를 합성한말로란런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상품 및 서비스 산업의 활성화를 말합니다.란런경제를 다른 말로 게으름뱅이 경제라고도 부르는데요, 게으른 사람이 많아서 란런경제가 활성화됐다기보다는,바쁜 가사 및 직장 생활로 시간에 쫓기는 사람이 많아지면서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이용하는 사람이 많아서 활성화됐다고 볼 수 있습니다.돈보다는 시간에 더 가치를 두며, 란런경제로 얻은 시간을 더 가치 있는 일에 사용하기도 합니다.란런.......추천 -
[비공개] [아인스미디어 마케팅 NEWS] 짠테크 "카페라떼 효과"
안녕하세요,온라인 광고대행사 아인스미디어입니다.오늘은 카페라떼 효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카페라떼 효과는 식사 후에 커피 한 잔을 사 마시면서 쉽게 사용되는 비용에서 비롯된 말로,소액이라도 장기적으로 지출하지 않고 모으면 목돈이 된다는 현상입니다. 예를 들어 4,000원짜리의 커피를 매일 사 마신다고 가정을 하면한 달에 약 8만원, 1년에 약 100만원의 비용을 지출하는 것인데요,반대로 커피를 안 사 마신다면 1년에 100만원을 저금할 수 있는 것입니다.이는 미국에 잘 알려진 재테크 전문가 데이비드 바흐가 자신이 쓴 책에서4달러짜리 스타벅스 카페라떼를 예로 들어 스타벅스 커피를 끊고 그 돈을연.......추천 -
[비공개] [아인스미디어 마케팅 NEWS] 소비자를 통한 마케팅 "구전 마케팅"
안녕하세요,온라인 광고대행사 아인스미디어입니다.오늘은 구전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구전 마케팅이란?Word of mouth marketing라고 하며 약어로 WOM으로 쓰이기도 하는 구전 마케팅은기업에서 직접 진행하는 마케팅과 달리 소비자와 소비자 사이에서 퍼지는 마케팅입니다.구전 마케팅의 기본 원칙은 10%의 특정 소비자에게 마케팅을 진행하여이 10%의 특정 소비자가 나머지 90% 소비자에게 영향력을 끼치도록 하는 것입니다.10%의 특정 소비자에게 무료 샘플, 무료 체험, 시음 등과 같은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품질과 성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체험형 판촉 또한 구전 마케팅의 효과를 노린 것입니다........추천 -
[비공개] [아인스미디어 마케팅 NEWS] 펫팸족? 딩펫족? "펫코노미"
안녕하세요,온라인 광고대행사 아인스미디어입니다.요즘 공원으로 산책을 나가면 조금만 걸어도 반려동물과 같이 산책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죠?그것은 바로 예전보다 반려동물 가구가 늘었기 때문이죠!이에 따라 반려동물 시장도 더 활성화 되고 있는데요,오늘은 펫코노미에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펫코노미란?펫코노미란 반려동물을 뜻하는 펫(Pet)과 경제(Economy)를 합성한 단어로,반려동물 시장과 산업을 통칭하는 말입니다.최근 펫코노미 시장은 연간 20%씩 성장하며 산업이 확장되고 있다고 합니다.펫코노미 성장배경현제 저출산과 고령화, 1~2인가구의 증가와 같은 사회 분위기속에서 아이를 낳지 않는 소비자가.......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