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로고

마케팅톡톡

숫자로 풀어보는 잼있는 비즈니스 세계 !! 대한민국공인 신지식인 [마케팅교육분야 1호] 서울특별시 자문위원 제너시스BBQ마케팅고문 고려대 온라인마케팅 외래교수 세종대CEO 바이럴과정 주임교수[전] 카카오채널 : 최재봉작가 카카오톡 : iceochoi 010-8747-7115 _#!%_
블로그"마케팅톡톡"에 대한 검색결과587건
  • [비공개] 만성피로회복제 [일력환] 56가지 생약성분! feat.다건강힐링센터,..

    만병의 근원이 바로 피로라고 합니다. 자연 야생식물 56가지를 태멘자연의학만의 비법으로 배합! 피를 맑게 하고,세포를 활성화 시켜 자가면역력을 높여줘 만성피로회복제로 인기 폭발! 도시생활을 하게 되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됩니다. 자도 자도 피곤함을 느끼는 것은 저만의 문제인가요?^^ 직장인들을 조사해보니 70%이상이 만성피로회복제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만큼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는 반증이기도 하지요 시중에 나와있는 피로회복제를 보게되면 카페인이 많이 들어가 있는 것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단시간내에 효과를 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런 회복제를 장기간 복용하게 된다면 건강에 오히려 적신호가 뜨게 됩니.......
    마케팅톡톡|2024-11-22 04:51 pm|추천

    추천

  • [비공개] 최재봉교수,제주대학교 온라인 마케팅 특강! 평점★5점 만점

    제주지역 불황을 극복하기 위해서 소상공인을 위한 특강을 최재봉교수가 했습니다! 요즘 소상공인이 살아가기가 정말 어려운 것이 현실인것 같습니다. 특히나 제주도는 여행객이 줄어들면서 직격탄을 맞이한 지역이기도 합니다. 장사가 안된다고 한숨만 쉬고 있을 수는 없는 것이 현실이기에 어떻게 하면 이 불황을 타게할 수 있을지.... 제주대학교에서 [소상공인 살리기 Project]에 최재봉교수가 특강을 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온라인 마케팅은 이미 자리잡은 사람들이 독식을 하는 곳이고 뒤늦게 들어가도 성과가 있을지에 대한 의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블로그를 해야할지, 유튜브나 SNS를 해야할지 요즘 뜨고 있는 틱톡이나 쇼츠를 해야.......
    마케팅톡톡|2024-08-26 04:16 pm|추천

    추천

  • [비공개] 여의도 족발맛집 족장!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

    딜리버리 푸드 분야 족발의 장인 족장 최우수기업으로 선정! 족발/보쌈은 국민야식으로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 분야입니다. 예전처럼 비 위생적으로 운영되는 것이 아니라 인테리어 부터 다양한 메뉴를 통하여 젊은 세대까지 확산이 되고 있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 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최우수] 평점을 받은 여의도 족발맛집 족장! 하지만 막상 족발맛집을 찾으려면 먹을만한 곳이 없는 것도 현실입니다. 그래서 소비자의 입맛을 어떻게하면 만족을 시킬 수 있을지를 고민하면서 맛에 대한 연구를 꾸준히 한 결과 단골이 늘어나게 되었고, 현재는 [여의도 3대 족발맛집]으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6시부터 매장에 꽉차있는 고.......
    마케팅톡톡|2024-08-16 03:03 pm|추천

    추천

  • [비공개] 소상공인 유튜브 마케팅! AI로 모든것이 가능? No

    유튜브 마케팅의 핵심은 브랜딩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경기가 점점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경기가 어려울때 살아남는 곳은 바로 브랜딩이 구축되어 있는 곳이나 마케팅 채널을 통해서 고정 고객을 유입시키는 통로를 확보하고 있을때 가능합니다. 어느채널이 좋다고 할수는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몰려있는 곳이라면 노력대비 효과가 높기때문에 유튜브 마케팅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one source multi use'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촬영하고 shorts 나 틱톡으로 활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늘은 소상공인이 어떻게 유튜브 컨텐츠를 작성할 수 있는지 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브랜딩의 핵심은 운영자의 생각을 정리한후.......
    마케팅톡톡|2024-08-08 04:22 pm|추천

    추천

  • [비공개] 고려산삼농원 방문기! 100만원짜리 산삼라면 먹어보셨나요?!

    국내산 산삼씨를 뿌려,자연에서만 10년이상 된 산삼이라 크기는 작아도 산삼의 효능을 극대화 시킨곳! 사포닌 함량이 남달라요~ 주말에 지인이 평창에서 산양산삼을 재배하는 '고려산삼농원'에 방문을 했습니다. 산세가 너무 좋아서 들어가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었습니다. 맑은 공기에 표고버섯과 10년근 산삼으로 라면을 끓이면 어떤 맛 일까요?^^ 세상에서 처음먹어보는 맛이였습니다. ㅎㅎ 라면국물이 맑은 곰탕처럼 깊은 맛이 나는 것이 정말 잊을 수 없는 맛이였습니다. 고려산삼농원 산지기께서 직접 끓여주시고 산삼도 직접캐 주시는 모습이 감동이였습니다. 100만원짜리 산삼라면 맛한번 보실래요~ 깊은 산골에서 라.......
    마케팅톡톡|2024-06-07 05:02 pm|추천

    추천

  • [비공개] 한의원 마케팅! 유튜브 구독자 30만 넘었어요~ 평범해도 되네요!

    경기가 어려운것은 준비를 안했기 때문이다! 불황에도 잘나가는 곳은 항상 있기 마련이다 코로나가 오히려 기회를 만들어 준것 같습니다. 보통 기회는 위기때에 찾아온다고 합니다. 코로나가 진행되면서 환자가 갑자가 줄어들어 돌파구를 찾다가 최재봉교수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동안에 마케팅은 오는 고객 친절하게 대해주고 실력을 키우면 자연스럽게 매출이 올라갈 것으로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위기가 찾아오는 그동안에 생각했던 마케팅이 잘못되었음을 직감하고 전문가를 찾게 되었습니다. 한의원 마케팅의 핵심은 구매동선을 만드는 것이다! 자신만의 구매동선을 만들면 매출은 자연스럽게 따라오게 된다 부부가 한의원을 운영하기 때.......
    마케팅톡톡|2024-05-17 04:03 pm|추천

    추천

  • [비공개] 최재봉교수! 인제대학교 온라인마케팅 특강! 강의평점 ★5점만점!

    불황에도 잘되는 가게는 있다! 사업이 안되는 것은 자금이 부족해서도,조직력이 없어서도 아니다 오늘 간만에 대학교 특강을 하고 왔습니다. 인제대학교는 부산에서도 택시를 타고 한시간 이상이 걸리는 먼 거리였습니다. 아침에 서울에서 출발하여 인제대학교까지 도착하니 2시가 되었습니다. 학생들이 이미 많이 참여하고 있었고, 현장에서 바로 실행하면 매출이 올라오는 비법을 전수해 드렸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이 이렇게 재미있는 것인지 처음 알았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들어본 강의중 최고였습니다' 학생들에게 이런 반응이 나오니 강의하는 보람을 느낀답니다 ㅎㅎ 불황에 직격탄을 맞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장.......
    마케팅톡톡|2024-05-14 05:31 pm|추천

    추천

  • [비공개] 네이버 큐(Cue:) 검색상위 노출 전략! 스마트플레이스에 집중하라!

    네이버 큐(Cue:)는 기존의 Database를 기반으로 한다. 지역 장사를 하는 곳이라면 스마트플레이스에 집중하면 이득을 볼수 있다 생성형 AI 네이버 큐(Cue:) 서비스가 나오면서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에게 혼돈을 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네이버가 알아서 찾아주기때문에 블로그는 끝났다? 라는 말까지 있습니다. 정말 그럴까요?^^ 오늘은 네이버 큐(Cue:) 서비스가 나오게 되면 어느 곳을 집중해야만 매출에 도움이 될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큐(Cue:) 서비스는 검색패턴이 바뀐 것이기 때문에 키워드와 내용을 확장해서 쓰게 되면 상위노출이 오히려 더 잘될 수 있다 네이버 큐(Cue:)에 대한 장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존에.......
    마케팅톡톡|2024-04-19 03:39 pm|추천

    추천

  • [비공개] 네이버 블로그 로직 스마트 블록 어떻게 바뀌었는가?!

    검색자의 의도를 미리 파악하여 연관순에 맞춰서 보여주는 방식 네이버에서 블로그 로직을 2024년도에 변경을 했습니다. 스마트 블록은 검색자의 의도에 맞춤으로 결과를 보여주는 시스템으로 변경이 된것입니다. 여기서 한가지 질문을 하게 된다면 그동안에 C-RANK 와 DIA 로직은 아무 의미가 없어졌나요? 이런 질문을 많이 받게 되는데요 결론은 이런 로직은 기본 바탕으로 해서 추가된 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따라서 블로그 지수를 올리기 위하여 양질의 글을 작성하는 것은 기본이 되었고 검색자의 의도에 맞춰서 제목과 카테고리를 정하는 것이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VIEW --> BLOG 와 CAFE 영역으로 나눠졌다 기존.......
    마케팅톡톡|2024-03-19 04:04 pm|추천

    추천

  • [비공개] 네이버 블로그 로직 스마트 블록 어떻게 바뀌었는가?!

    검색자의 의도를 미리 파악하여 연관순에 맞춰서 보여주는 방식 네이버에서 블로그 로직을 2024년도에 변경을 했습니다. 스마트 블록은 검색자의 의도에 맞춤으로 결과를 보여주는 시스템으로 변경이 된것입니다. 여기서 한가지 질문을 하게 된다면 그동안에 C-RANK 와 DIA 로직은 아무 의미가 없어졌나요? 이런 질문을 많이 받게 되는데요 결론은 이런 로직은 기본 바탕으로 해서 추가된 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따라서 블로그 지수를 올리기 위하여 양질의 글을 작성하는 것은 기본이 되었고 검색자의 의도에 맞춰서 제목과 카테고리를 정하는 것이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VIEW --> BLOG 와 CAFE 영역으로 나눠졌다 기존.......
    마케팅톡톡|2024-03-19 04:04 pm|추천

    추천

이전  1 2 3 4 5 ... 59  다음
셀로거는 비즈니스/마케팅 관련 블로그중 대중에게 RSS를 제공하는 블로그의 정보만 수집 및 정리하여 소개하는 비상업적 메타블로그 사이트입니다.
수집된 내용에 대한 모든 블로그의 저작권은 모두 해당 블로거에게 있으며 공개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Sellogger의 입장과 무관합니다.
셀로거에서는 원글의 재편집 및 수정을 하지 않으며 원문링크를 제공하여 전문확인을 위해서는 저작권자의 블로그에서만 확인가능합니다.
Copyright (c) Sellogger. All rights reserved. 피드등록/삭제요청 help@sellogg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