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로고

Interactive Dialogue & PR 2.0

Juny's Blog is open for sharing personal experience and knowledge on keywords regarding Business communications, Public Relations, Marketing Communications, Organizational Communicaitons, Soft Skills, Social Media
블로그"Interactive Dialogue & PR 2.0"에 대한 검색결과181건
  • [비공개] 기업 커뮤니케이터가 변호사와 일하는 방법

    출처 기사: How communicators can better bridge the attorney gap 글쓴이: 기술 및 혁신, 금융, 에너지 및 인프라 부문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글로벌 법률 회사인 Orrick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자문 팀의 전무 이사, David J. Chamberlin 게시 날짜: 2023년 4월 4일 해시태그: #기업커뮤니케이션 #내부커뮤니케이션 #리스크관리 변호사와 커뮤니케이션 전문의 갭 - 변호사와 커뮤...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 전체보기
    Interactive Dialogue & PR 2.0|2023-04-14 11:33 am|추천

    추천

  • [비공개] 파트타임 최고 커뮤니케이션 책임자(CCO, Chief Communic..

    출처 기사: Charting the rise of the part-time CCO 글쓴이: 회사가 중요한 이해관계자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략 컨설팅 회사인 Steel Communications 설립자 Anthony Steel. 게시 날짜: 2023년 4월 13일 미국 커뮤니케이션 업계의 최근 트렌드: l 최근 수 년간 풀타임 고용 형태가 아닌, 시간제 혹은 프로젝트 기반으로 파트타임 임원을 사용하는 경향이 증가 l P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 전체보기
    Interactive Dialogue & PR 2.0|2023-04-14 09:47 am|추천

    추천

  • [비공개] 커뮤니케이션 오디언스 프로필 개발하기

    소비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기반으로 신뢰하는 사람들로부터 친구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는 방식으로 맞춤화된 커뮤니케이션을 받기를 원한다. 이를 제공하려면 타겟 그룹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프로필을 개발하는 것이 좋다.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에 들어가면, 네트워크의 사회학과 커뮤니티 멤버들의 행동을 관찰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는 서로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끌어들인다.예를 들어, 인상주의 미술을 좋아하는 회원들로 구성...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 전체보기
    Interactive Dialogue & PR 2.0|2023-03-14 12:27 am|추천

    추천

  • [비공개] 보다 전략적인 PR 접근 방식을 위한 여덟가지 단계

    재직하고 있는 회사의 PR 커뮤니케이션 워크플로우는 고위 임원들의 비즈니스에 계획에 따른 메시지가 전달되면서 시작되는가? 그렇다면, 이는 청중을 행동으로 옮기는 데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실행 전략으로 충분하지 않다. 더 나은 PR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할 수 있는 8단계 접근 방식의 개념을 공유하겠다. 첫번째, 단순히 관찰하는 것부터 시작한다. 실제 온/오프라인 커뮤니티든 사무실이든 모든 커뮤니티에는 고유한 문화가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스캔하여...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 전체보기
    Interactive Dialogue & PR 2.0|2023-03-12 03:38 pm|추천

    추천

  • [비공개] PR 활동의 신뢰성 구축을 위한 4가지 핵심 원칙

    PR은 충성도와 옹호로 이어지는 신뢰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다. 단순히 고객에게 제품 구매나 서비스 사용을 강요하기 위한 과대 광고로 가득 찬 가짜 뉴스를 배포하는 것이 전혀 아니다. 그렇다면, 신뢰성을 어떻게 구축할 수 있을까? 그것은 핵심 원칙을 일관되게 실천하는 데서 비롯된다. 신뢰성 구축을 위해 어떤 분야에 집중해야 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체크리스트를 살펴보겠다. 첫 번째 원칙은 기존 미디어를 넘어서는 감동적인 스토리이다. PR은 기자와 팬...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 전체보기
    Interactive Dialogue & PR 2.0|2023-03-12 03:15 pm|추천

    추천

  • [비공개] 마인드풀 리더의 대표 인물: 링크드인(LinkedIn) CEO 제프 ..

    리더십과 코칭 MBA 2019년 1학기 수강한 과목 중 백규선 교수님의 ‘리더십 육성 사례 연구’라는 과목이 있었다. 참고로 백교수님은 경영학 박사이자, 예술학 박사인지라, ‘리더십 학문 체계’(리더십 이념과 사상, 리더십 이론, 리더십 실행 원리, 리더십 실천 기법)를 이해하기 위한 기본 개념들을 역사적으로 유명한 작곡가, 작가, 발레리노, 지휘자, 시인 등 다수의 인물들의 삶과 연계하여 쉽게 설명해주셨다. 리더십 분야에 대한 이해를 더욱 폭넓게...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 전체보기
    Interactive Dialogue & PR 2.0|2019-11-30 04:04 pm|추천

    추천

  • [비공개] 구매 유도하는 브랜드 콘텐츠 개발법 (THE PR 기고문)

    PR 전문 월간지 THE PR 2017년 10월호에 게재된 칼럼 내용입니다.브랜드가 고객과의 대화를 시작하고 유지하는데 있어 콘텐츠는 필수 아이템이다. 콘텐츠를 통한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잠재 고객을 이해하는 노력이 선행돼야 한다. 이 관점에서 브랜드가 잠재 구매자 그룹에게 대화 상대로서 다가서기 위한 노력으로 바이어 페르소나(buyer persona, 타겟 오디언스와 유사한 의미와 바이어 여정(buyer journey)이란 개념이 있다. 두 가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 전체보기
    Interactive Dialogue & PR 2.0|2017-10-30 03:11 pm|추천

    추천

  • [비공개] ‘소셜 CEO(Social CEO’ 리더쉽을 확보하려면(THE PR ..

    *본 칼럼은 THE PR 2017년 7월호에 2회에 걸쳐 연재됐습니다① 글로벌 CEO들의 온라인 존재감 진단 결과② '소셜 CEO' 리더십 확보 방안 콘텐츠 생산, 소비, 검색, 공유 등 온라인을 통한 대화가 일반화되면서 소셜미디어는 빼놓을 수 없는 커뮤니케이션 도구가 됐다. 기업 CEO와 임원들 역시 비즈니스 관련 이해관계자들과 우호적 관계를 구축하는 데 소셜미디어를 적극 활용한다. 이를 통해 광범위한 메시지를 직접 전달함으로써 잠재 고객에게 다...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 전체보기
    Interactive Dialogue & PR 2.0|2017-10-30 12:01 pm|추천

    추천

  • [비공개] 브랜드 공격하는 가짜뉴스 대응법(THE PR 기고문)

    PR 전문 월간지 THE PR 2017년 3월호에 게재된 칼럼 내용입니다.요즘 정치권과 언론에서 연일 가짜뉴스(fake news)에 주목하고 있다. 네이버뉴스 검색 결과, 지난 1년간 ‘가짜 뉴스’를 제목에 넣은 기사는 총 1,314건이었다.미국 대선 정국에서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가짜뉴스는 조기 대선이 확실시되는 우리나라에서도 핫 키워드로 부상했다.가짜뉴스 논란은 유력 대선주자의 레이스를 중도 포기하게 만들기도 했다. 가짜뉴스가 일상화되면서 실제...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 전체보기
    Interactive Dialogue & PR 2.0|2017-03-30 10:02 am|추천

    추천

  • [비공개] ‘노코멘트=무책임’, 전략적 입장표명 어떻게?(THE PR 기고문)

    PR 전문 월간지 THE PR 2016년 11월호에 게재된 칼럼 내용입니다.소셜미디어 대화 시대로 접어듦에 따라 모든 조직은 24시간 이슈관리와 위기대응 체제를 구축, 실행해야 한다. 일단 기존 언론매체와 소셜미디어 대화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주요 브랜드 및 매니지먼트에 대한 기사와 대화들을 지속적으로 파악해야 한다. 그리고 해당 잠재 이슈들이 공중의 관심을 이끌어내는 위기 상황으로 변화되는 시점에 중요한 액션 아이템인 ‘홀딩 스테이트먼트(hol...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 전체보기
    Interactive Dialogue & PR 2.0|2017-03-30 09:48 am|추천

    추천

이전  1 2 3 4 5 ... 19  다음
셀로거는 비즈니스/마케팅 관련 블로그중 대중에게 RSS를 제공하는 블로그의 정보만 수집 및 정리하여 소개하는 비상업적 메타블로그 사이트입니다.
수집된 내용에 대한 모든 블로그의 저작권은 모두 해당 블로거에게 있으며 공개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Sellogger의 입장과 무관합니다.
셀로거에서는 원글의 재편집 및 수정을 하지 않으며 원문링크를 제공하여 전문확인을 위해서는 저작권자의 블로그에서만 확인가능합니다.
Copyright (c) Sellogger. All rights reserved. 피드등록/삭제요청 help@sellogg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