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공개] [브랜드평판] 배우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1..
배우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엄태구 2위 이정재 3위 정은지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6월 23일부터 2024년 7월 23일까지 방영한 드라마, 영화, OTT에서 출연중인 배우 10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39,108,636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티량으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으로 지수화하였다. 지난 6월 배우 브랜드 빅데이터 187,121,892개와 비교하면 25.66% 줄어들었다. 배우 브랜드평판은 OTT 시장규모가 커지면서 배우들의 활동영역이 확대됨에 따라 배우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넓혔다. 영화와 방송 미디어뿐만 아니라 웹 미디어에서 활동하는 영화배우와 드.......추천 -
[비공개] [브랜드평판]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스파 카리나 2위 아이브 장원영 3위 소녀시대 태연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4년 6월 21일부터 2024년 7월 21일까지 걸그룹 개인 67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10,977,299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6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88,548,756개와 비교하면 25.33%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추천 -
[비공개]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진 2위 아스트로 차은우 3위 슈퍼주니어 규현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4년 6월 20일부터 2024년 7월 20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73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68,550,417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6월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64,291,771개와 비교하면 6.62%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추천 -
[비공개] [브랜드평판] 아이돌그룹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스파 2위 아이브 3위 방탄소년단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4년 6월 18일부터 2024년 7월 18일까지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80,164,793개를 추출했다. 지난 6월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71,624,608개와 비교하면 11.92% 증가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아이돌 그룹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추천 -
[비공개] [브랜드평판] 영화배우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이정재 2위 이제훈 3위 엄태구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6월 16일부터 2024년 7월 16일까지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영화배우 10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81,132,317개를 소비자와 브랜드와 관계를 분류하여 빅데이터 평판 알고리즘 분석하였다. 지난 6월 영화배우 브랜드 빅데이터 157,235,148개와 비교해보면 15.20%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영화배우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추천 -
[비공개]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스파 2위 아이브 3위 트와이스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4년 6월 14일부터 2024년 7월 14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60,356,202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하였다. 지난 6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50,557,556개와 비교하면 19.38%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룹에 대한 긍.......추천 -
[비공개]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세븐틴 3위 샤이니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6월 13일부터 2024년 7월 13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49,547,539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하였다.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45,178,369개와 비교해보면 9.67% 증가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추천 -
[비공개] [브랜드평판] 레전드 가수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레전드 가수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싸이 2위 이승철 3위 심수봉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6월 11일부터 2024년 7월 11일까지 측정한 레전드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23,835,939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레전드 가수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하였다. 지난 6월 레전드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22,768,469개와 비교하면 4.69% 증가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레전드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레전드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추천 -
[비공개] [브랜드평판] 드라마 배우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정은지 2위 이정은 3위 엄태구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6월 9일부터 2024년 7월 9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43,213,597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량으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으로 지수화하였다. 지난 6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 빅데이터 71,960,710개와 비교하면 39.95% 줄어들었다.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을 평판 분석 알고리.......추천 -
[비공개] [브랜드평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서진이네 3위 미운우리새끼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6월 7일부터 2024년 7월 7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 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88,099,08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6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86,129,890개와 비교하면 2.29%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참.......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