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로고

마케팅의 강자되기!!!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블로그"마케팅의 강자되기!!!"에 대한 검색결과120건
  • [비공개] 시장 세분화 (Market Segmentation) 전략 사례

    시장 세분화 (Market Segmentation) 전략 사례 기업들의 상품/서비스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노인, 중년, 청년, 여자, 남자, 돈 많은 사람, 돈 없는 사람, 고등교육을 받은 사람, 그렇지 않은 사람, 가족이 많은 사람, 가족이 적은 사람, 돈 잘 쓰는 사람, 구두쇠 등 매우 다양하며, 그들이 선호하는 맛, 기호, 가격, 품질 등의 선호도 또한 각각 다르다. 즉, 만가지 모양의 만가지 색깔을 가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따라서 어느 층을 대상으로 하여 물건을 만들 것이냐가 대단히 중요한 요소가 된다. 이처럼, 소비자 층을 구분하여 타켓을 정하고 그에 맞는 물건을 만들고, 판매하는 것 등을 시장 세분화 (Market Segmentation) 라고 한다. 이.......
    마케팅의 강자되기!!!|2007-04-25 01:32 pm|추천

    추천

  • [비공개] 시장 세분화 (Market Segmentation) 전략 사례

    시장 세분화 (Market Segmentation) 전략 사례 기업들의 상품/서비스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노인, 중년, 청년, 여자, 남자, 돈 많은 사람, 돈 없는 사람, 고등교육을 받은 사람, 그렇지 않은 사람, 가족이 많은 사람, 가족이 적은 사람, 돈 잘 쓰는 사람, 구두쇠 등 매우 다양하며, 그들이 선호하는 맛, 기호, 가격, 품질 등의 선호도 또한 각각 다르다. 즉, 만가지 모양의 만가지 색깔을 가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따라서 어느 층을 대상으로 하여 물건을 만들 것이냐가 대단히 중요한 요소가 된다. 이처럼, 소비자 층을 구분하여 타켓을 정하고 그에 맞는 물건을 만들고, 판매하는 것 등을 시장 세분화 (Market Segmentation) 라고 한다. 이.......
    마케팅의 강자되기!!!|2007-04-25 01:32 pm|추천

    추천

  • [비공개] 시장 세분화 (Market Segmentation) 전략 사례

    시장 세분화 (Market Segmentation) 전략 사례 기업들의 상품/서비스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노인, 중년, 청년, 여자, 남자, 돈 많은 사람, 돈 없는 사람, 고등교육을 받은 사람, 그렇지 않은 사람, 가족이 많은 사람, 가족이 적은 사람, 돈 잘 쓰는 사람, 구두쇠 등 매우 다양하며, 그들이 선호하는 맛, 기호, 가격, 품질 등의 선호도 또한 각각 다르다. 즉, 만가지 모양의 만가지 색깔을 가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따라서 어느 층을 대상으로 하여 물건을 만들 것이냐가 대단히 중요한 요소가 된다. 이처럼, 소비자 층을 구분하여 타켓을 정하고 그에 맞는 물건을 만들고, 판매하는 것 등을 시장 세분화 (Market Segmentation) 라고 한다. 이.......
    마케팅의 강자되기!!!|2007-04-25 01:32 pm|추천

    추천

  • [비공개] 시장 세분화 (Market Segmentation) 전략 사례

    시장 세분화 (Market Segmentation) 전략 사례 기업들의 상품/서비스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노인, 중년, 청년, 여자, 남자, 돈 많은 사람, 돈 없는 사람, 고등교육을 받은 사람, 그렇지 않은 사람, 가족이 많은 사람, 가족이 적은 사람, 돈 잘 쓰는 사람, 구두쇠 등 매우 다양하며, 그들이 선호하는 맛, 기호, 가격, 품질 등의 선호도 또한 각각 다르다. 즉, 만가지 모양의 만가지 색깔을 가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따라서 어느 층을 대상으로 하여 물건을 만들 것이냐가 대단히 중요한 요소가 된다. 이처럼, 소비자 층을 구분하여 타켓을 정하고 그에 맞는 물건을 만들고, 판매하는 것 등을 시장 세분화 (Market Segmentation) 라고 한다. 이.......
    마케팅의 강자되기!!!|2007-04-25 01:32 pm|추천

    추천

  • [비공개] 마케팅의 전반적 개념

    마케팅 프로세스란 기업의 활동으로서의 마케팅을 어떤 분절적 행위로 보는게 아니라 일련의 연속된 가치 전달 과정이라고 보는 사고입니다.마케팅의 태두라 할 수 있는 필립 코틀러는 마케팅 과정을 다음의 5단계 과정으로 보고 있습니다. R → STP → MM → I → C R = 조사 (research) - 시장조사등 STP =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표적시장 설정 (Targeting), 포지셔닝 (Positioning) MM = 마케팅 믹스 (4P 즉,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I = 실행 (Implementation) C = 통제(Control) - 피드백을 얻고, 결과를 평가하며, STP 전략이나 마케팅믹스 전술을 수정 또는 개선 코틀러에 의하면 효과적인 마케팅은 조사로부터 출발합니.......
    마케팅의 강자되기!!!|2007-04-25 01:29 pm|추천

    추천

  • [비공개] 마케팅의 전반적 개념

    마케팅 프로세스란 기업의 활동으로서의 마케팅을 어떤 분절적 행위로 보는게 아니라 일련의 연속된 가치 전달 과정이라고 보는 사고입니다.마케팅의 태두라 할 수 있는 필립 코틀러는 마케팅 과정을 다음의 5단계 과정으로 보고 있습니다. R → STP → MM → I → C R = 조사 (research) - 시장조사등 STP =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표적시장 설정 (Targeting), 포지셔닝 (Positioning) MM = 마케팅 믹스 (4P 즉,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I = 실행 (Implementation) C = 통제(Control) - 피드백을 얻고, 결과를 평가하며, STP 전략이나 마케팅믹스 전술을 수정 또는 개선 코틀러에 의하면 효과적인 마케팅은 조사로부터 출발합니.......
    마케팅의 강자되기!!!|2007-04-25 01:29 pm|추천

    추천

  • [비공개] 마케팅의 전반적 개념

    마케팅 프로세스란 기업의 활동으로서의 마케팅을 어떤 분절적 행위로 보는게 아니라 일련의 연속된 가치 전달 과정이라고 보는 사고입니다.마케팅의 태두라 할 수 있는 필립 코틀러는 마케팅 과정을 다음의 5단계 과정으로 보고 있습니다. R → STP → MM → I → C R = 조사 (research) - 시장조사등 STP =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표적시장 설정 (Targeting), 포지셔닝 (Positioning) MM = 마케팅 믹스 (4P 즉,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I = 실행 (Implementation) C = 통제(Control) - 피드백을 얻고, 결과를 평가하며, STP 전략이나 마케팅믹스 전술을 수정 또는 개선 코틀러에 의하면 효과적인 마케팅은 조사로부터 출발합니.......
    마케팅의 강자되기!!!|2007-04-25 01:29 pm|추천

    추천

  • [비공개] 마케팅의 전반적 개념

    마케팅 프로세스란 기업의 활동으로서의 마케팅을 어떤 분절적 행위로 보는게 아니라 일련의 연속된 가치 전달 과정이라고 보는 사고입니다.마케팅의 태두라 할 수 있는 필립 코틀러는 마케팅 과정을 다음의 5단계 과정으로 보고 있습니다. R → STP → MM → I → C R = 조사 (research) - 시장조사등 STP =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표적시장 설정 (Targeting), 포지셔닝 (Positioning) MM = 마케팅 믹스 (4P 즉,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I = 실행 (Implementation) C = 통제(Control) - 피드백을 얻고, 결과를 평가하며, STP 전략이나 마케팅믹스 전술을 수정 또는 개선 코틀러에 의하면 효과적인 마케팅은 조사로부터 출발합니.......
    마케팅의 강자되기!!!|2007-04-25 01:29 pm|추천

    추천

  • [비공개] 마케팅 용어 해설

    가격 price :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제공받은 사람이 그에 대한 반대급부로서 상대방에게 주는 유형적 및 무형적 가치의 총합. 대체로 화폐액으로 표시되며 수강료, 임대료, 인지, 우표, 월급, 통행료, 수수료, 사례금 등의 명칭이 사용되기도 한다. 가격단계정책 price lining policy : 대체로 소매점에서 품목별로 정확한 가격을 구사하지 않고 모든 취급품목들을 몇 개의 가격단계로만 구분하여 판매하는 정책. 특히 단 하나의 가격단계만을 가짐으로써 모든 품목을 동일한 가격에 판매하는 정책을 균일가격정책이라고 한다. 가격차별화 price discrimination : 제품 또는 서비스의 원가가 동일함에도 불구하고 두 개 이상의 (세분)시장에 대.......
    마케팅의 강자되기!!!|2007-04-25 01:21 pm|추천

    추천

  • [비공개] 마케팅 용어 해설

    가격 price :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제공받은 사람이 그에 대한 반대급부로서 상대방에게 주는 유형적 및 무형적 가치의 총합. 대체로 화폐액으로 표시되며 수강료, 임대료, 인지, 우표, 월급, 통행료, 수수료, 사례금 등의 명칭이 사용되기도 한다. 가격단계정책 price lining policy : 대체로 소매점에서 품목별로 정확한 가격을 구사하지 않고 모든 취급품목들을 몇 개의 가격단계로만 구분하여 판매하는 정책. 특히 단 하나의 가격단계만을 가짐으로써 모든 품목을 동일한 가격에 판매하는 정책을 균일가격정책이라고 한다. 가격차별화 price discrimination : 제품 또는 서비스의 원가가 동일함에도 불구하고 두 개 이상의 (세분)시장에 대.......
    마케팅의 강자되기!!!|2007-04-25 01:21 pm|추천

    추천

이전  1 2 3 4 5 ... 12  다음
셀로거는 비즈니스/마케팅 관련 블로그중 대중에게 RSS를 제공하는 블로그의 정보만 수집 및 정리하여 소개하는 비상업적 메타블로그 사이트입니다.
수집된 내용에 대한 모든 블로그의 저작권은 모두 해당 블로거에게 있으며 공개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Sellogger의 입장과 무관합니다.
셀로거에서는 원글의 재편집 및 수정을 하지 않으며 원문링크를 제공하여 전문확인을 위해서는 저작권자의 블로그에서만 확인가능합니다.
Copyright (c) Sellogger. All rights reserved. 피드등록/삭제요청 help@sellogg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