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로고

Marketing & Culture [soon's story]

날마다 좋은날 되소서..
블로그"Marketing & Culture [soon's story]"에 대한 검색결과58건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공지] 신병철의 지식콘서트

    제 1회 신병철의 지식콘서트에 초대합니다. 팀버튼이 오랫동안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지식콘서트입니다. 지난 8년간 기업감성교육의 패러다임을 바꾸었던 팀버튼 이제 최고 수준의 지식교육을 보강하였습니다. 예술과 지식의 시너지를 만드는 교육기업 그 시작을 알리는 자리가 바로 "신병철의 지식콘서트" 입니다. 팀버튼이 진심으로 준비한 기업교육의 시너지 프로그램! 경험하시고, 놀라시고, 효과를 보시기 바랍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예술과 지식의 시너지 교육으로 불황을 돌파하는 방법과 사례" 일시 : 2012년 8월 28일 (화) 14:00 ~ 18:00 장소 : 을지로 페럼타워 3층 페럼홀(서울시 중구 수하동 66번지) / http://www.ferrumtower.com/user/building/map.aspx?menu=13 문의 : 02-733-0355 / winner@teambutton.co.kr / 이승수 팀장 http://teambutton.co.kr/register.html 비용 : 무료..
    Marketing & Culture [soon's story]|2012-08-14 11:53 am|추천

    추천

  • [비공개] 주류 미디어의 참여와 광고매체로서의 가능성에 따른 Podcast의 재발견

    주류 미디어의 참여와 광고매체로서의 가능성에 따른 Podcast의 재발견 (주)STRABASE 시장조사 업체인 eMarketer는 지난 2월 발표한 자료에서 미국의 Podcast[1] 이용자가 2008년 1,740만명에서 2013년 3,760만명으로 두 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주로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의 절반 가량이 Podcast를 구독한다는 조사 결과에 따라, 효과적인 광고 매체로서 Podcast의 가능성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eMarketer의 전망치를 비율로 환산하면 전체 인터넷 사용 인구에서 차지하는 Podcast 이용자[2] 비중은 2008년 9%에서 2013년 17%로 증가하게 된다. 어떤 단말이나 애플리케이션이 일정 수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해 10% 이상의 보급률 달성에 성공하면, 이는 해당 단말이나 애플리케이션이 주류 시장에 진입하기 시작했다는 신호로 볼 수 있다. 따라서 Podcast 보..
    Marketing & Culture [soon's story]|2009-04-07 08:11 pm|추천

    추천

  • [비공개] 주류 미디어의 참여와 광고매체로서의 가능성에 따른 Podcast의 재발견

    주류 미디어의 참여와 광고매체로서의 가능성에 따른 Podcast의 재발견  (주)STRABASE 시장조사 업체인 eMarketer는 지난 2월 발표한 자료에서 미국의 Podcast[1] 이용자가 2008년 1,740만명에서 2013년 3,760만명으로 두 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주로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의 절반 가량이 Podcast를 구독한다는 조사 결과에 따라, 효과적인 광고 매체로서 Podcast의 가능성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eMarketer의 전망치를 비율로 환산하면 전체 인터넷 사용 인구에서 차지하는 Podcast 이용자[2] 비중은 2008년 9%에서 2013년 17%로 증가하게 된다. 어떤 단말이나 애플리케이션이 일정 수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해 10% 이상의 보급률 달성에 성공하면, 이는 해당 단말이나 애플리케이션이 주류 시장에 진입하기 시작했다는 신호로 볼 수 있다. 따라서 Podcast ..
    Marketing & Culture [soon's story]|2009-04-07 08:11 pm|추천

    추천

  • [비공개] 포털, 매출-트래픽의 상관관계

    포털, 매출-트래픽의 상관관계 메트릭스 바야흐로 실적 발표 시즌이다. NHN은 지난해 국내 인터넷기업으로는 최초로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는 소식이다. 기업이 이윤을 창출하는 데는 비즈니스 모델, 시장점유율, 영업, 기술, 마케팅 등이 복합적인 변수로 작용한다. 그러나 인터넷기업의 경우 모든 비즈니스가 온라인 상에서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우리는 웹사이트 트래픽이라는 또 하나의 변수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웹트래픽은 방문자수, 방문일수, 페이지뷰, 체류시간 등 다양한 지표로 집계되고 있으며, 이 데이터는 고객과의 관계를 함축적으로 표현한다. 이번 호에서는 대표 인터넷 서비스라 할 수 있는 포털사이트의 매출과 여러 트래픽 지표들의 상관관계를 살펴보자. 매출 현황 및 구조 공정거래위원회 발표 자료에 따르면 2007년 포털사이트..
    Marketing & Culture [soon's story]|2009-04-07 08:08 pm|추천

    추천

  • [비공개] 포털, 매출-트래픽의 상관관계

    포털, 매출-트래픽의 상관관계   메트릭스 바야흐로 실적 발표 시즌이다. NHN은 지난해 국내 인터넷기업으로는 최초로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는 소식이다. 기업이 이윤을 창출하는 데는 비즈니스 모델, 시장점유율, 영업, 기술, 마케팅 등이 복합적인 변수로 작용한다. 그러나 인터넷기업의 경우 모든 비즈니스가 온라인 상에서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우리는 웹사이트 트래픽이라는 또 하나의 변수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웹트래픽은 방문자수, 방문일수, 페이지뷰, 체류시간 등 다양한 지표로 집계되고 있으며, 이 데이터는 고객과의 관계를 함축적으로 표현한다. 이번 호에서는 대표 인터넷 서비스라 할 수 있는 포털사이트의 매출과 여러 트래픽 지표들의 상관관계를 살펴보자. 매출 현황 및 구조 공정거래위원회 발표 자료에 따르면 2007년 포털사이트..
    Marketing & Culture [soon's story]|2009-04-07 08:08 pm|추천

    추천

  • [비공개] 프레인 하우스웨딩 홍보사례 - 빌라 드 베일리 '영화처럼' 프로젝트

    프레인 하우스웨딩 홍보사례 - 빌라 드 베일리 '영화처럼' 프로젝트 프레인 국내 하우스웨딩을 처음으로 도입한 마리진은 경건한 결혼식을 위한 새로운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06년 오픈한 삼성동 ‘더 베일리 하우스’에 이어 2008년 2호점 ‘빌라드베일리’ 오픈을 앞두고, 프레인은 통합 BI 작업부터 광고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오픈 파티를 통하여 하우스웨딩 문화를 국내에 성공적으로 정착시킬 수 있었다. “영화처럼” – 모든 활동을 포괄하는 핵심 메시지 국내에서 하우스웨딩을 표방하는 기업은 많았지만 그 정의가 정착되지 않았었다. 심층 인터뷰 결과 예비 부부가 결혼식에서 가장 피하고자 하는 것은 15분만에 끝나는 혼잡함, 복잡함이었다. 반면 선호하는 결혼식은 외국 영화 속 경건한 결혼식으로 나타..
    Marketing & Culture [soon's story]|2009-04-07 06:49 pm|추천

    추천

  • [비공개] 프레인 하우스웨딩 홍보사례 - 빌라 드 베일리 '영화처럼' 프로젝트

    프레인 하우스웨딩 홍보사례 - 빌라 드 베일리 '영화처럼' 프로젝트 프레인 국내 하우스웨딩을 처음으로 도입한 마리진은 경건한 결혼식을 위한 새로운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06년 오픈한 삼성동 ‘더 베일리 하우스’에 이어 2008년 2호점 ‘빌라드베일리’ 오픈을 앞두고, 프레인은 통합 BI 작업부터 광고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오픈 파티를 통하여 하우스웨딩 문화를 국내에 성공적으로 정착시킬 수 있었다.  “영화처럼” – 모든 활동을 포괄하는 핵심 메시지 국내에서 하우스웨딩을 표방하는 기업은 많았지만 그 정의가 정착되지 않았었다. 심층 인터뷰 결과 예비 부부가 결혼식에서 가장 피하고자 하는 것은 15분만에 끝나는 혼잡함, 복잡함이었다. 반면 선호하는 결혼식은 외국 영화 속 경건한 결혼식으로 나..
    Marketing & Culture [soon's story]|2009-04-07 06:49 pm|추천

    추천

  • [비공개] 새로운 1:1 마케팅 도구 - 모바일 위젯

    새로운 1:1 마케팅 도구 - 모바일 위젯 (주)언와이어드코리아 1. 모바일 마케팅 대행사 근무하면서 누리게 되는 장점 중 하나는 시기별로 이동통신사의 서비스와 마케팅 트랜드의 파악이 상대적으로 손쉽다는 점이다. 이동통신사의 주력 서비스 및 마케팅에 참여한다는 것은 단지 이동통신분야에 그치지 않는다. 즉, 모바일이 이미 Convergence의 주된 매개체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IT각 분야 및 마케팅 전반의 트랜드와 연관지어 사고와 업무범위의 확대를 하게끔 한다. 글쓴이가 속한 회사는 작년부터 K모 이통사의 모바일 위젯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한 수차례의 프로모션을 대행하고 있다. 꾸준히 모바일 위젯의 성장을 지켜보면서 적당한 시점에 일반 기업 마케팅용으로도 소개를 하려고 벼르고 있었는데, 거의 반년이 지나서야 소개를..
    Marketing & Culture [soon's story]|2009-04-07 06:47 pm|추천

    추천

  • [비공개] 새로운 1:1 마케팅 도구 - 모바일 위젯

    새로운 1:1 마케팅 도구 - 모바일 위젯   (주)언와이어드코리아 1. 모바일 마케팅 대행사 근무하면서 누리게 되는 장점 중 하나는 시기별로 이동통신사의 서비스와 마케팅 트랜드의 파악이 상대적으로 손쉽다는 점이다. 이동통신사의 주력 서비스 및 마케팅에 참여한다는 것은 단지 이동통신분야에 그치지 않는다. 즉, 모바일이 이미 Convergence의 주된 매개체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IT각 분야 및 마케팅 전반의 트랜드와 연관지어 사고와 업무범위의 확대를 하게끔 한다. 글쓴이가 속한 회사는 작년부터 K모 이통사의 모바일 위젯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한 수차례의 프로모션을 대행하고 있다. 꾸준히 모바일 위젯의 성장을 지켜보면서 적당한 시점에 일반 기업 마케팅용으로도 소개를 하려고 벼르고 있었는데, 거의 반년이 지나서야  소..
    Marketing & Culture [soon's story]|2009-04-07 06:47 pm|추천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아웃룩]서명 추가하기 | ─*Outlook Express

    [아웃룩]서명 추가하기 | ─*Outlook Express ▶ 따라 하기 - 서명관리자 작성하기 ① [도구]-[옵션] 에서 [서명]탭을 선택 합니다. ② [서명편집] 중 [파일]을 선택하고 [찾아보기]를 선택 합니다. ③ 파일형식은 [HTML 파일(*.htm;*html)]을 선택하고 파일을 찾아 [열기]를 누릅니다. ④ 서명으로 사용할파일을 선택 합니다. 입력이 끝나면 [확인]단추를 누릅니다. ⑤ [파일]-[새 메시지]-[메일 메시지]를 선택합니다. 메일 메시지 창에 자동으로 서명이 삽입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arketing & Culture [soon's story]|2009-04-07 02:46 pm|추천

    추천

이전  1 2 3 4 5 ... 6  다음
셀로거는 비즈니스/마케팅 관련 블로그중 대중에게 RSS를 제공하는 블로그의 정보만 수집 및 정리하여 소개하는 비상업적 메타블로그 사이트입니다.
수집된 내용에 대한 모든 블로그의 저작권은 모두 해당 블로거에게 있으며 공개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Sellogger의 입장과 무관합니다.
셀로거에서는 원글의 재편집 및 수정을 하지 않으며 원문링크를 제공하여 전문확인을 위해서는 저작권자의 블로그에서만 확인가능합니다.
Copyright (c) Sellogger. All rights reserved. 피드등록/삭제요청 help@sellogg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