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로고

!창업 소호창업 프랜차이즈 따라잡기

창업의모든것! 기본부터 한걸음올라가는 자세가중요합니다.
블로그"!창업 소호창업 프랜차이즈 따라잡기"에 대한 검색결과87건
  • [비공개] 업종전환으로 새로운 성공을 맞는다. (갈매기조나단 신림점)

    (글의 앞부분이 이미지 혹은 HTML 태그만으로 되어있습니다)

    추천

  • [비공개] 업종전환으로 새로운 성공을 맞는다. (갈매기조나단 신림점)

    (글의 앞부분이 이미지 혹은 HTML 태그만으로 되어있습니다)

    추천

  • [비공개] 업종전환으로 새로운 성공을 맞는다. (갈매기조나단 신림점)

    (글의 앞부분이 이미지 혹은 HTML 태그만으로 되어있습니다)

    추천

  • [비공개] LIQUOR JOURNAL 주류저널

    (글의 앞부분이 이미지 혹은 HTML 태그만으로 되어있습니다)

    추천

  • [비공개] LIQUOR JOURNAL 주류저널

    (글의 앞부분이 이미지 혹은 HTML 태그만으로 되어있습니다)

    추천

  • [비공개] LIQUOR JOURNAL 주류저널

    (글의 앞부분이 이미지 혹은 HTML 태그만으로 되어있습니다)

    추천

  • [비공개] 창업, 실패율 줄이는 방법

    창업, 인수, 프랜차이즈 식당을 본격적으로 운영하기 전에 창업자는 창업형태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된다. 신규창업, 인수, 프랜차이즈 중 어느형태가 적합한 가에 대한 고민을 가지며 각각의 장점과 단점을 분석하게 된다. 다음은 대표적인 창업형태의 예다. 1. 100% 신규 독자 창업(점포 신, 증축을 하는 경우 - 임차점포 포함)2. 기존 업소 인수3. 프랜차이즈 계약100% 신규 독자 창업의 경우, 창업자가 외식업 경험이 있다 하더라도 많은 위험성을 안고 외식업에 착수하게 된다. 메뉴 아이템의 선정이나 점포의 성격등을 업주 마음대로 결정할 수 있지만 경제적인 부담이 있다. 50석이상의 규모를 생각할 때 점포를 얻고 주방이나 내부 인테리.......

    추천

  • [비공개] 창업, 실패율 줄이는 방법

    창업, 인수, 프랜차이즈 식당을 본격적으로 운영하기 전에 창업자는 창업형태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된다. 신규창업, 인수, 프랜차이즈 중 어느형태가 적합한 가에 대한 고민을 가지며 각각의 장점과 단점을 분석하게 된다. 다음은 대표적인 창업형태의 예다. 1. 100% 신규 독자 창업(점포 신, 증축을 하는 경우 - 임차점포 포함)2. 기존 업소 인수3. 프랜차이즈 계약100% 신규 독자 창업의 경우, 창업자가 외식업 경험이 있다 하더라도 많은 위험성을 안고 외식업에 착수하게 된다. 메뉴 아이템의 선정이나 점포의 성격등을 업주 마음대로 결정할 수 있지만 경제적인 부담이 있다. 50석이상의 규모를 생각할 때 점포를 얻고 주방이나 내부 인테리.......

    추천

  • [비공개] 창업, 실패율 줄이는 방법

    창업, 인수, 프랜차이즈 식당을 본격적으로 운영하기 전에 창업자는 창업형태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된다. 신규창업, 인수, 프랜차이즈 중 어느형태가 적합한 가에 대한 고민을 가지며 각각의 장점과 단점을 분석하게 된다. 다음은 대표적인 창업형태의 예다. 1. 100% 신규 독자 창업(점포 신, 증축을 하는 경우 - 임차점포 포함)2. 기존 업소 인수3. 프랜차이즈 계약100% 신규 독자 창업의 경우, 창업자가 외식업 경험이 있다 하더라도 많은 위험성을 안고 외식업에 착수하게 된다. 메뉴 아이템의 선정이나 점포의 성격등을 업주 마음대로 결정할 수 있지만 경제적인 부담이 있다. 50석이상의 규모를 생각할 때 점포를 얻고 주방이나 내부 인테리.......

    추천

  • [비공개] 1석2조 '홍보&판촉'전략 / 식당마케팅은 이렇게...

    홍보란 대체 무엇인가?1. 홍보는 존재하고 있음을 널리 알리는 것 홍보는 ‘있는 사실’을 최대한 바람직하고 좋은 쪽으로, 고객을 위해 관계를 맺고 좋은 정보를 알려주는 것이다. ‘이쑤시개’를 만드는 일도 사실을 왜곡시키지 않는 범위에서 ‘목재가공업’으로 표현할 수 있다. 이미 존재하고 있는 것도 홍보가 안 되면 존재하지 않는 것과 다름이 없다. 모 가수의 노래처럼 ‘존재의 의미’를 알리는 행위라고도 할 수 있다. 홍보의 중요성을 단적으로 말하면, ‘존재의 유무를 좌지우지하는 것’이다. 2. 홍보는 생명을 불어넣는 것 홍보는 사실에 기초하여 아이디어를 넣고 이슈를 만들어 끊임없이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다. 마치 아메바.......

    추천

이전  1 2 3 4 5 ... 9  다음
셀로거는 비즈니스/마케팅 관련 블로그중 대중에게 RSS를 제공하는 블로그의 정보만 수집 및 정리하여 소개하는 비상업적 메타블로그 사이트입니다.
수집된 내용에 대한 모든 블로그의 저작권은 모두 해당 블로거에게 있으며 공개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Sellogger의 입장과 무관합니다.
셀로거에서는 원글의 재편집 및 수정을 하지 않으며 원문링크를 제공하여 전문확인을 위해서는 저작권자의 블로그에서만 확인가능합니다.
Copyright (c) Sellogger. All rights reserved. 피드등록/삭제요청 help@sellogg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