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로고

제목없음

블로그"제목없음"에 대한 검색결과25건
  • [비공개] 오감만족 色다른 아이스크림을 맛보다

    [FC리뷰]오감만족 色다른 아이스크림을 맛보다 맛과 재미를 더한 ''(주)B7아이스크림'' 골라먹는 재미에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다.독특한 판매방식으로 동종업체간의 차별화를 선언한 (주)B7아이스크림(대표 이창용/ http://www.b7icecream.co.kr)은 백화점ㆍ영화관ㆍ대형마트를 중심으로 32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며, 고객들의 입맛과 마음을 스르르 녹이고 있다. (주)B7아이스크림은 기존의 판매형식에서 벗어나 고객이 취향에 맞는 콘과 아이스크림을 직접 선택한 후, 야채ㆍ딸기ㆍ초코ㆍ바닐라 맛의 스틱과자를 골라 초콜릿폭포에 토핑하여 아이스크림에 꽂아 먹.......
    제목없음|2009-02-23 10:46 am|추천

    추천

  • [비공개] 소규모 창업 ''샌드위치전문점''

    [아이템리뷰]소규모 창업 ''샌드위치전문점'' ''맛ㆍ영양ㆍ서비스'' 삼박자 골고루 갖춰야 패스트푸드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는 가운데 샌드위치가 든든한 한끼 식사로, 출출할 때 간식용으로,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샌드위치는 야채를 주원료로 하기 때문에 다른 패스트푸드보다 지방함량이 낮고, 참치ㆍ계란ㆍ과일ㆍ고기 등 여러 가지의 재료를 활용할 수 있어서 메뉴구성이 다양하다. 또한, 테이크아웃ㆍ즉석 주문제작ㆍ배달 서비스 등을 겸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릴 수 있다.바쁜 현대인들의 성향과 웰빙시대에 맞춘 샌드위치 전문점은 맛ㆍ영양ㆍ서비스 3.......
    제목없음|2009-02-23 10:40 am|추천

    추천

  • [비공개] 조리학과 졸업후 치킨점 도전 성공 20대 사장님

    경기 시흥에서 치킨전문점을 운영하는 신지엽씨(29, 치킨쇼 시흥점, www.cshow.co.kr)는 일찌감치 외식업계에 관심을 갖고 조리학을 전공했다. 전공을 살려 창업한 셈. 신씨는 대학시절에도 교수님들이 전수한 노하우가 그의 요리에 그대로 적용되어 “곧바로 사회에 나가 창업해도 손색이 없다”는 칭찬을 많이 받았었다. 한식, 양식 등 여러 개의 자격증을 취득, 여러 분야에 능통하지만 자력으로 창업을 하고 싶어 창업자금이 적게 드는 치킨전문점을 택했다. 졸업후 호텔, 요식업계 아르바이트 등을 통해 창업비용을 마련. 총 3000만원의 창업비를 투입해 지난해 12월 가맹본사로부터 82.5m²(25평) 직영.......
    제목없음|2009-02-23 10:36 am|추천

    추천

  • [비공개] 치킨호프 전문점 성공전략

    지구 온난화로 여름이 점점 길어지면서 여름철이 성수기인 업종의 인기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대표적인 업종이 바로 치킨호프 전문점. 여름철 맥주 수요가 늘어나면, 이와 가장 잘 어울리는 안주인 치킨 수요 역시 증가한다. 치킨호프 전문점은 대중성이 검증된 서민형 아이템이기 때문에 대형 상권이나 주택가를 불문하고 어느 입지에나 적합하다는 장점도 있다. 하지만 시장이 포화상태이고 경쟁이 워낙 치열하기 때문에 저마다 차별화된 전략들을 내세우지 않으면 경쟁력을 유지하기 어렵다. 웰빙 치킨으로 이미지 고급화 트랜스지방 문제로 기름에 튀기는 프라이드치킨 보다 숯불에 굽는 바비큐치킨의 수요가 꾸준히 증.......
    제목없음|2009-02-23 10:33 am|추천

    추천

  • [비공개] 피자창업 성공기

    맨땅에 헤딩하기"피자전문점 창업 스토리- 그 첫번째 나는 탁상공론적인 경영사례를 거부한다. 비록 구멍가게식 경영이지만 실제로 해 본 경험을 밝혀 살아 있는 생생한 경영사례가 되고자 한다. 오직 실전에서 얻은 기획/마케팅/인사관리/생산/개발 등을 실전에서 적용해 본 결과들이다. 이속엔 정말 한 개인의 피와 땀과 한숨과 눈물이 담겨져 있다. 적당한 미화나 부풀림도 없다. 있었던 그대로 있는 모습 그대로다. 이런 사례가 있어야 한다. 너무 이론적이고 세계적인 기업의 썩세스 스토리보다는... 정말 내자신도 예상치 못한 피자전문점 창업과 운영. 나는 피자를 모릅니다. 나는 피자장사를 할 줄 꿈에도 몰랐습니.......
    제목없음|2009-02-23 10:29 am|추천

    추천

  • [비공개] 창업 이야기, 어느 피자전문점의 성공사례

    어느 누구나 창업에서 실패하고 싶은 사람은 없다. 하지만 우리나라 창업시장의 현실은 성공을 누구나 장담할 만큼 쉽지는 않은 것 같다. 70만이 넘는 자영업자중 약 30% 정도가 당장 폐업을 하여야 할 상황이 작금의 현실이다. 당장 문을 닫고 싶어도 폐업후 방법이 없다는 것이다. 대체로 점포를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은 매출이 부진한 원인을 알고 있는 경우가 많다. 그러한 요인을 알면서도 또 한번의 모험이 쉽지 않다는 것이다. 더구나 요즘처럼 조류독감, 광우병이 한차례 홍역을 치르면 자영업자들은 대안을 찾기가 어렵다. 외부에서오는 요인이 시장을 짓누르는 형국에서는 어떤 창업자도 난국을 헤쳐나가.......
    제목없음|2009-02-23 10:19 am|추천

    추천

  • [비공개] 치킨전문점

    두터운 수요층, 복합점포 형태로 변모맛과 아이디어에 따라 창업 성패 갈려 치킨전문점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안전과 수익성을 보장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불린다. 치킨전문점은 특히 내수경기의 침체 속에 주 5일 근무 시대를 맞아 새로운 전환기를 맞은 외식업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창업 아이템. 어느 때보다 경쟁이 치열한 치킨전문점의 사업성과 운영전략을 짚어본다. 외식업계에서 치킨전문점이 차지하는 비중은 크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아이템이라는 이유도 있지만, 닭 자체가 돼지고기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양을 소비하는 육류라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그만큼 수요와 경쟁이 많다는 반증. 상황.......
    제목없음|2009-02-23 09:58 am|추천

    추천

  • [비공개] 코리안 숯불 닭바베큐

    가맹점주 우선주의’로 대표 브랜드 자리매김 사업성의 유망 여부는 투자 대비 수익률로 판단할 수 있다. 가장 보편적이면서도 확실한 판단 근거이기 때문. 특히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경우 투자 대비 수익률은 가맹사업의 성패에 커다란 영향을 미친다. 수익률이 높으면 그만큼 많은 가맹점이 생겨날 것이고 본사 또한 성장할 수 있는 것은 자명한 이치다. 이런 점에서 (주)TBBC의 ‘코리안 숯불 닭 바베큐’는 어떤 것보다 점주들의 사업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다. 전국 300개 가맹점의 투자 대비 평균 수익률은 약 8%, 지역과 점포 크기.......
    제목없음|2009-02-23 09:52 am|추천

    추천

  • [비공개] "아이스크림점일까, 카페일까?"

    "아이스크림점일까, 카페일까?" 유리문을 열면 오렌지.핑크 컬러로 인테리어한 컬러풀한 매장이 눈에 들어온다. 거리가 한눈에 보이는 통유리 옆에는 푹신한 소파도 있다. 요리사처럼 보이는 사람은 아이스크림을 요리해준다. 먹기도 아까울 정도로 데코레이션이 화려하다. 친구들과 함께 온 이들은 한 입 크기의 아이스크림을 뜨거운 초콜릿에 찍어 먹으며 연신 웃고 즐긴다. 멀티비전으로 뮤직비디오도 본다. 베스킨라빈스가 운영하고 있는 아이스크림 카페 강남역점 "카페31"모습이다. 최근 들어 제과점, 아이스크림 전문점 등 "테이크아웃"점들이 "테이크 인"으로 바뀌고 있다. 베스킨라빈스를 비롯해 CJ뚜레주르, 던킨도너츠 .......
    제목없음|2009-02-23 09:42 am|추천

    추천

  • [비공개] 구슬아이스크림

    동학식품(대표 윤창섭)은 지난 1997년 설립됐다.이 회사는 미주와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구슬형 아이스크림을 생산하는 미국 미니멜츠사와 기술 협력 및 마케팅에 관한 계약을 체결,구슬 아이스크림을 만들고 있다. 국내에서 판매할 뿐만 아니라 대만 홍콩 필리핀 싱가포르 캐나다 호주 등 세계 각국으로 수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경기도 안성에 최신 설비의 공장을 신축한데 이어 싱가포르 중국 호주 등에도 현지 공장을 설립해 수출 전진 기지로 활용할 계획이다. 현재 전국의 유명 백화점,할인점,테마파크 등 2백여개의 매장과 1천여개 이상의 자동판매기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전국에 흩어져 있는 구슬 아이.......
    제목없음|2009-02-23 09:32 am|추천

    추천

이전  1 2 3  다음
셀로거는 비즈니스/마케팅 관련 블로그중 대중에게 RSS를 제공하는 블로그의 정보만 수집 및 정리하여 소개하는 비상업적 메타블로그 사이트입니다.
수집된 내용에 대한 모든 블로그의 저작권은 모두 해당 블로거에게 있으며 공개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Sellogger의 입장과 무관합니다.
셀로거에서는 원글의 재편집 및 수정을 하지 않으며 원문링크를 제공하여 전문확인을 위해서는 저작권자의 블로그에서만 확인가능합니다.
Copyright (c) Sellogger. All rights reserved. 피드등록/삭제요청 help@sellogg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