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로고

소셜미디어 이야기

블로그"소셜미디어 이야기"에 대한 검색결과34건
  • [비공개] 새로운 소비트렌드 '소셜(social)소비'

    과거 온라인에서 수익을 얻은 기업이나 아이템을 살펴보면 쇼핑, 게임, 광고 등등이 주 수익을 얻었고 그 외에도 여러분야에서 수익모델이 발굴되었거나 사장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시점에서 소비자들의 소비행태는 주로 검색을 통해서 제품을 검색하고 타인의 경험을 공유하고 쇼핑몰 등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소비패턴을 보이고 있는데요. 최근 일본의 광고회사인 덴쯔의 가미조 노리오국장이 2015년 소비트렌드를 예측할 때 사용한 소셜소비란 단어에 대해서 잠시 알아보겠습니다.이 내용은 책 '일본의재발견'(이우광 지음)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소셜소비란 한마디로 "사회공헌을 지향하는 소비행동을 말한다". 물론 '사회공헌'이라는 이름의 상품이 따로 있는 것은 아니다. 결국 소셜소비란 각종 사회문제의 해결과 연계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
    소셜미디어 이야기|2010-07-17 07:14 pm|추천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넷다이버(주)에서 창조적인 웹프로그래머를 모십니다.

    채용 확정되었습니다. 지원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소셜미디어 이야기|2010-07-01 06:32 pm|추천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트위터 마케팅후 실질 매출효과 2 - SVI 전문CEO 교육과정

    애드얌을 오픈하고 트위터 마케팅 매출에 대한 실질 효과에 대한 내용을 광고주에게 양해를 구하고 하나하나 조사해 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5월 27일부터 28일 양일간 게시된 서울벤처인큐베이터의 전문CEO 교육과정인 "2010년 기본이 강한 벤처CEO 전문교육"입니다. 1. 광고기간 및 문구 가. 광고기간 : 5월27일 ~ 28일 나. 광고문구 "ChangeandChance!"역사와전통을자랑하는서울벤처인큐베이터의전문CEO교육과정인 2010년기본이강한벤처CEO만들기전문교육을진행합니다.http://ady.am/3E 2.광고의 결과 가. 광고금액 : 10만원 나. 광고에 참여한 트위터수와 총 노출수(팔로워 수) => 참여 트위터수 :113명 참여,총 노출수(팔로워 수) : 127,909명 다.실질매출 상품가격 10만원, 총매출 160만원(2일동안 16명 신청) => 광고비 10만원을 투여하여 트위터 마케팅으로 160만원 매출..
    소셜미디어 이야기|2010-05-30 06:17 pm|추천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애드얌에서 트윗하고 기부하는 방법!!

    리얼타임텍스트 광고 애드얌이 오픈한지 4일이 되었습니다. 드디어 수입이 1만원이 넘으셔서 수익을 신청하신 분들이 계시네요. 저희 애드얌에서는 트윗을 하여 얻은 수익금을 자선단체에 기부할 수 있습니다. 수익이 1만원이 되실경우 수입교환신청메뉴에서 수익을 신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구요. 기부를 원하실 경우 박스를 클릭하셔서 기부단체에 기부하시면됩니다.또한 기부금액에 대해 소득공제 영수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기부단체는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에 있습니다. 현재는굿네이버스에서기부하신 후 1개월 후에 굿네이버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트윗얌을 통해서 수익을 기부하시는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광고주분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저희도 더욱 좋은 모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소셜미디어 이야기|2010-05-28 07:53 pm|추천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W버거 사례를 통해서 본 트위터 마케팅 매출효과

    소셜미디어 광고플랫폼인 애드얌(htttp://adyam.kr)을 어제 출시한 후 분주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분들이비즈니스에서 많이 활용되는 트위터 광고효과에 대해서 궁금해하시고 계시는데요. 오늘 저희 애드얌을 사용한 광고주 W 버거 사례를 통해서 트위터를 통해서 사람들이 광고를 접한 후 실제로 몇 명이 매장에 방문했으며 매출이 얼마나 발생했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1. 광고시작 및 비용 W 버거는 참고로 광화문 서울파이낸스센터 지하2층에 위치한 수제햄버거 매장입니다. 최근 트위터를 개설(http://twitter.com/wburgerkorea) 하고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을 시작였고 W 버거는 저희 애드얌에 광고비 2만원을 충전하여 트윗광고를 시작하였습니다. 광고기간은 5월11일부터 5월25일까지 15일간 진행되었습니다. 2.참여자 및 총팔로워 수 애..
    소셜미디어 이야기|2010-05-26 06:59 pm|추천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Tweet & Adyam의 좌충우돌 일본진출 이야기 - 6

    일본 비즈니스에 있어서 신뢰란? 오늘은 저희 일본파트너인 이데아크로스 측에서 저희 애드얌이 일경유통신문에 기사화 되었다고 연락과 함께 신문을 캡처받아 보내왔습니다. 저희로서는 파트너사에서 열심히 우리 서비스를 위해 일해주기 때문에 기쁜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제가 그냥 부딪쳤더라면 관련 이런 일들이 가능했을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아무튼 자랑하고 싶은 어린 마음에 기사 두 장 올리겠습니다. ㅎㅎ 이렇게 프레스 릴리즈가 되는 것을 보면서 일본사회에서 비즈니스라는 것인 서로간의 신뢰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신뢰를 쌓기까지는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그 시간 속에서 상대방에 대한 강한 형제의식 같은 것을 느끼는 것이지요. 그래서 저희 파트너사도 일본에서 사업을 ..
    소셜미디어 이야기|2010-03-26 03:20 pm|추천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트윗 & 애드얌의 좌충우돌 일본진출기 -5

    이번 일본출장은 트위터 수익모델인 애드얌의 일본서비스 오픈을 위해서 갔던 출장이었습니다. 원래 한국에에서먼저 오픈하려고 하였습니다만일본이 먼저 준비가 되어서 일본부터 오픈(http://adyam.jp)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아직 일본서비스도 베타서비스이고 정식오픈이 되면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서비스도 빨리 오픈할 예정이구요. 아무튼 오늘은 이번 일본 출장을 통해 느꼈던 것 몇 가지를 두서 없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첫날은조금 짬을 내어서 일본의 대표적인 서점 중에 하나인 신주쿠의 기노쿠니아 서점에 들렀습니다. 서점을 가보면 아무래도 현재 그 나라 사람들이 어떤 부분에 관심이 있는 지 쉽게 알 수 있기 때문이죠. 분야는 많지만 역시 IT 부분에서는 트위터와 아이폰 책이 가장 많이 나와 있습니다. 대부분 사용법들..
    소셜미디어 이야기|2010-03-22 02:53 pm|추천

    추천

  • [비공개] 트위터얌(twitteryam.com)이 트윗얌(tweetyam.com..

    오랜만에 포스트합니다. 요즘 트위터 광고모델 서비스의 일본런칭 때문에 좀 바빠서 제대로 포스팅도 못하고 정신없이 지냈습니다. 금주에 또 일본에 가긴 합니다만 곧 한국에서 탄생된 서비스의 일본진출을 위한 노력으로 생각해주시고 한 가지 저희 서비스를광고하려고글 올립니다. 최근 트위터얌의 일본 언론릴리즈를 하다가 일본의트위터 공식 광고대행사(CGM) 측에서트위터 관련 서비스시에 원 서비스와 혼돈을 피하기 위해 트위터란 이름을 쓰지 말아달라고 하는 연락이 와서 부득히 도메인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변경내용은 twitteryam.com에서 tweetyam.com입니다. http://tweetyam.com 혹 트위터 관련 서비스를 만드실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가이드 라인을 잘 보시고 서비스 이름을만드시면될 것 같습니다.http://help.twitter.com/forums/10771/entries/7764..
    소셜미디어 이야기|2010-03-10 04:21 pm|추천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트위터를 이용한 광고모델 출시에 앞서.......

    트위터를 이용한 텍스트 광고모델이 곧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최근 트위터를 이용한 광고모델이 미국에서 속속 출시되고 있는데요. 우리회사에서도 단순히 한국에서만 출시하는 것이 아니라 전세계로 출시하기 위해세계인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보편적인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상당시간 노력하였습니다. 한국이 아닌 환경에서의 서비스는 금전적으로나 언어적으로나 시간적으로나 매우 어렵고 힘든 일이지만 누군가는 도전해야 발전할 것으로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있습니다. 또한해외진출을 하며 얻은노하우를 좀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 -> 일본 -> 미국 순으로 출시를 예정하고 있고요(예상대로 됐으면 좋겠습니다만 잘 안되도 너무 저를 거짓말장이라고 나무라진 말아주..
    소셜미디어 이야기|2010-01-29 05:27 pm|추천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트위터얌의 좌충우돌 일본진출기 4 - 드디어 일본 언론릴리즈가 시작되..

    드디어 기다리던 트위터얌의 일본 언론 릴리즈가 시작되었습니다. 외국진출을 위해서 이것저것 하면서 느끼는 것이 바로 마음대로 쉽게 되지 않는다는 것인데요. 이번에도 언론에 노출되는 시기와 일본항공의 부도위기 등과 맞물려서 정식기사로 나오는데 시간이 걸렸지만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일본의 일본경제신문계http://release.nikkei.co.jp/detail.cfm?relID=240088&lindID=1에 소개되었습니다. 대단하다고 생각하면 대단할 수도 있고 아무것도 아니라면 아닐 수도 있지만 저로서는 거대한 대기업도 아니고 직접 발로 뛰어서 단독으로 하나하나 도전해나가면서 이루어 가고 있기 때문에 작지만 소중한 일들이라고 하고 싶습니다. 일본경제신문으로부터 시작되는 언론 릴리즈는 약 30개 언론에 소개될 예정인데요. 앞으로 한국 웹서비스의 외국진출의 첫 성공사..
    소셜미디어 이야기|2009-12-29 07:49 pm|추천

    추천

이전  1 2 3 4  다음
셀로거는 비즈니스/마케팅 관련 블로그중 대중에게 RSS를 제공하는 블로그의 정보만 수집 및 정리하여 소개하는 비상업적 메타블로그 사이트입니다.
수집된 내용에 대한 모든 블로그의 저작권은 모두 해당 블로거에게 있으며 공개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Sellogger의 입장과 무관합니다.
셀로거에서는 원글의 재편집 및 수정을 하지 않으며 원문링크를 제공하여 전문확인을 위해서는 저작권자의 블로그에서만 확인가능합니다.
Copyright (c) Sellogger. All rights reserved. 피드등록/삭제요청 help@sellogger.com